안산시 상권활성화재단(이하 ‘재단’)이 안산시내 각 상권별 소비촉진 이벤트를 실시해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기쁨을 선물했다.
이와 관련해 지난 10월 25일 선부광장에서는 ‘2024년도 상권별 소비촉진 이벤트’ 행사가 많은 시민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시민들의 지역 내 상권 소비를 장려하고 지역경제를 지원하고자 재단에서 추진한 ‘2024년도 상권별 소비촉진 이벤트’의 행사 중 하나로, 선부광장로상점가상인회(회장 윤종대)와 함께 개최하여 이기환 경기도의원, 박은정, 이진분, 김재국 시의원을 비롯하여, 송해근 안산시 상권활성화재단 대표이사, 관내 상인회장 및 지역 유관단체장 등 약 50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24년도 상권별 소비촉진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안산시 전역에 위치한 관내 15개 상권과 안산시 소상공인연합회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이번 사업은 페이백 이벤트와 사은품 및 경품 지급으로 구성되어 상권 방문 유인 요소 강화에 중점을 둔 마케팅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다.
송해근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에서 “소비촉진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이 지역 상권을 더 많이 이용하게 함으로써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