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은 2024 삼립호빵의 광고 모델로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을 발탁하고 신제품 15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삼립은 신유빈 선수가 2024 파리 올림픽 출전 당시 경기 전후로 양 볼 가득 간식을 먹는 귀여운 모습이 '삼립호빵'의 따뜻하고 포근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삼립은 '올겨울 호빵은 신뉴빈만 기억해'라는 광고 메시지와 함께 매운맛의 '신'(辛), 새로움을 뜻하는 '뉴'(New), 호빵을 대표하는 단팥(Red Bean)의 '빈'(Bean) 세 가지 테마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매콤달콤한 불백한쌈호빵 △신유빈 선수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삐약이호빵(스크램블에그호빵∙초코바나나호빵), △대표 스테디셀러 단팥호빵 등이 각 테마의 대표제품이다. 이 밖에도 숙성 김치와 무말랭이를 넣어 아삭한 식감의 △매콤김치호빵, 궁중 요리 타락죽(우유죽)을 모티브로 우유 커스터드 크림을 넣은 △타락우유호빵 등도 선보였다.
삼립호빵에는 SPC그룹의 특허 토종 유산균과 우리 쌀에서 추출한 성분을 혼합한 빵 발효종에 알파쌀가루(밥이나 찐 쌀에 열풍을 가해 급속 건조해 만든 가루)를 더한 '발효미(米)종 알파'가 사용된다.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풍미의 비결이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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