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멤버 겸 배우 민호가 화보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가 민호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11월호에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민호는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에 광택감이 있는 팬츠와 부츠를 착용하고 체인 목걸이를 레이어드로 연출해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블랙 레더 룩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과 예술적인 감각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강렬한 눈빛과 열정을 담아냈다.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샤이니의 민호가 첫 정규 솔로 앨범에 대해 진솔한 생각을 전했다. 그는 이번 앨범을 "좋아하는 걸 다 넣은 작품"이라 표현하며, 자신이 잘하고 좋아하는 것으로 채웠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서는 스태프들의 의견을 많이 수용해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민호는 "나만의 고집을 버리고 스태프와 협력하면 더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타이틀 선정부터 연습 과정까지 다양한 의견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티스트로서 창작물을 제대로 구현해내는 것이 가장 큰 능력이라 여기며, 이를 위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고자 노력했다고 덧붙혔다. 이러한 민호의 솔직한 마음과 성숙한 태도가 이번 앨범에 고스란히 담겨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한편, 민호의 첫 정규 앨범 'CALL BACK'은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릴리즈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