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는 꿈의 여정을 테마로 한 2024년 홀리데이 한정판 '드림스케이프 보야지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나침반 열쇠 지도 등 꿈의 여정을 상징하는 요소들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아이 섀도 립 오일 쿠션 케이스 등을 한정판으로 출시하며 화려한 홀로그래픽 펄감으로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4구 구성의 '홀리데이 쿼드 아이 컬러'는 다양한 크기의 글리터를 활용해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연말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과감한 글리터부터 은은한 펄까지 함유돼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센슈얼 홀리데이 립 오일'은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내는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클라우드 나인'은 투명 발색에 고급스러운 펄감을 더했고 '라벤더 샤워'는 골드 펄로 부드러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쿠션 케이스'는 나침반을 모티프로 한 한정판 케이스다. 실버 케이스에 흰 가죽 소재를 더했으며 헤라의 기존 쿠션 제품들과 호환된다.
이번 컬렉션은 11월 1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 구매 고객을 위한 선물 포장 서비스와 이벤트도 준비됐다. 11월 4일부터는 카카오 선물하기 아모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