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막으려는 고수,권유리,백지원과 나가려는 이학주의 신경전을 담은‘VS포스터’가 공개됐다.
11월18일 첫 방송되는tvN새 월화드라마‘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CJ ENM, KT스튜디오지니/제작 코탑미디어/이하‘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드라마다.
이런 가운데10월30일‘이한신’측이 드라마를 이끌어 갈 네 주역의 대결 구도를 확인할 수 있는‘VS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막으려는 자 고수(이한신 역),권유리(안서윤 역),백지원(최화란 역)과 나가려는 자 이학주(지명섭 역)사이에 형성된 긴장감이 이들이 펼칠 짜릿한 철벽 방어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나쁜놈들을 막기 위해 뭉친 변호사 겸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고수 분),형사 안서윤(권유리 분),그리고 전설의 사채업자 최화란(백지원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나란히 선 세 사람의 모습이 마치‘인간 철벽’처럼 보인다.
특히 중간에 서서 중심을 잡아주는 이한신의 여유로운 미소에서 그의 자신감이 느껴진다.교도소 철문 위에 걸린‘만기까지 제대로 모시겠습니다’라는 문구를 실현해 줄 것만 같은 이들의 활약이 기대되고 기다려진다.
그런가 하면 안하무인 재벌2세 지명섭(이학주 분)은 이한신,안서윤,최화란이 만든 철벽을 무시하고 교도소 문밖을 나가려 하고 있다.뒤를 돌아보며 짓는 그의 비열한 미소가 이들 사이의 치열한 대결을 예고하며,과연 세 사람이 그의 악행을 어떻게 막아낼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나가려는 자 이학주를 막기 위한 고수,권유리,백지원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확인할 수 있는tvN새 월화드라마‘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오는11월18일 월요일 저녁8시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tvN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