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잇츠온 샐러드 누적 판매 600만개···"라인업 확대"

hy, 잇츠온 샐러드 누적 판매 600만개···"라인업 확대"

뉴스웨이 2024-10-30 15:15:54 신고

3줄요약
hy가 잇츠온 프리미엄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 사진=hy 제공
hy는 프리미엄 샐러드 2종을 출시하고 신선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잇츠온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와 '잇츠온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다.

이번 출시로 hy 샐러드 제품은 총 20종으로 늘었다. hy는 고객 니즈를 고려해 베이직과 프리미엄으로 샐러드 카테고리를 나눠 운영 중이다. 지난달 말을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은 600만개를 넘어섰다.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는 이국적인 맛의 샐러드다. 매콤하게 양념한 돼지고기와 닭가슴살 토핑에 나초칩을 더해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별첨한 갈릭페퍼 드레싱과 치즈가 풍미를 더한다. 또띠아에 싸서 브리또, 퀘사디아로 즐길 수 있다.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는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샐러드다. 퀴노아, 렌틸콩, 현미를 넣은 잡곡밥과 병아리콩, 강낭콩 토핑으로 포만감과 함께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제공한다.

서일원 hy 마케팅 팀장은 "식사의 즐거움과 건강을 함께 챙기는 현대인을 위한 색다른 샐러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품질을 강화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잇츠온 잇츠온(eat's on)'은 hy가 2018년 론칭한 간편식 전문 브랜드다. 밀키트부터 샐러드, 신선란, 아침 대용식 등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갖추고 있다.

Copyright ⓒ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