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은 24년 신상품을 포함한 인기 겨울의류를 선보이는 'Daiso-DAY 미리하는 겨울준비'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오전 9시부터 맨투맨 조거팬츠 등 신상품과 플리스 발열내의 패딩조끼 등 인기 겨울의류 14종을 동시 판매한다.
맨투맨은 간절기용 베이직 맨투맨과 보온성 강화 기모 맨투맨 2종을 선보인다. 블랙 그레이 2가지 컬러로 남녀공용이다. 인기 상품인 플리스는 기존 플러피 플리스에 화이트 컬러를 추가했고 기본 플리스에 조끼 형태를 새로 구성했다.
팬츠는 기모안감과 벨벳원단의 조거팬츠를 신규 출시했다. 기모 트레이닝 조거팬츠는 블랙 그레이 2종으로 M L 사이즈다. 벨벳 라운지 조거팬츠는 민트 그레이 블루 핑크 4종이다.
이너웨어는 아크릴 레이온 섬유로 보온성을 높인 발열내의와 블랙 네이비 2종의 기모내의를 선보인다. 기모내의는 넥라인 시보리 처리로 단독착용도 가능하다.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다이소몰 포인트 500P도 지급한다. 겨울 인기상품과 홈웨어 추천 등 실용 정보도 제공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신상품과 인기상품 재고를 확보했다"며 "앞으로도 실용적인 아이템과 콘텐츠를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