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주방용품 매출 97% 급증…'바오먼트' 칼도마세트 한정 출시

CJ온스타일, 주방용품 매출 97% 급증…'바오먼트' 칼도마세트 한정 출시

비즈니스플러스 2024-10-30 09:42:13 신고

3줄요약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요리 예능 열풍에 힘입어 주방가전·주방용품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요리 경연 예능의 흥행으로 지난달 17일부터 10월 16일까지 한 달간 주방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97% 신장했다. 품목별로는 후라이팬이 240% 냄비류가 110% 도마가 29% 증가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CJ ENM 커머스부문은 자사 키친웨어 브랜드 '바오먼트'와 40년 전통의 '글로벌 나이프'가 협업한 한정판 칼도마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바오먼트의 엔드그레인 테이블 도마와 글로벌 나이프의 11㎝ 유틸리티 나이프 GSF-22 휴대용 나이프 가드로 구성됐다. 컴팩트한 크기와 무게로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도마는 하드우드 월넛 나무의 나이테를 조각해 제작해 칼집 복원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플레이팅 접시로도 활용할 수 있다. GSF-22는 일체형 통 스테인레스 소재로 과일과 채소 손질 등에 사용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마켓컬리에서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45% 할인가에 판매된다.

CJ ENM 관계자는 "요리 경연 콘텐츠의 선풍적 인기와 고물가가 맞물리며 직접 요리를 하는 트렌드는 계속될 것"이라며 "바오먼트와 글로벌 나이프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요리의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