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IBK투자증권(대표이사 서정학)은 오는 11월 4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본사 영업 ▲본사 운영 ▲디지털(DT) ▲지점 영업(PB) 등이다.
이번 공개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필기전형, 1·2차 면접 순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1차 면접의 경우 지원자가 자신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1박 2일 합숙 면접으로 진행된다. 투명하고 공정한 채용을 위해 모든 과정에서 지원자의 학력·성별·나이 등을 공개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한다.
지원서는 오는 11월 4일 오전 11시까지 인크루트 지원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합격자는 2025년 1월에 입사하게 된다. 선발된 신입사원은 1개월의 입문교육과 2개월의 현업부서 근무 등 총 3개월간의 수습 기간을 거친 후, 과정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IBK투자증권은 합격자들이 수습 기간동안 다양한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마련하고, 정규직 채용 후에도 조직과 업무에 대한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1:1 멘토링 등도 지원한다.
서정학 IBK투자증권 대표이사는 “어려운 경영환경이 이어지지만 회사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찾고 있다. 취업난 해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결정했다”며 “IBK투자증권과 함께 자본시장의 핵심 인재로 성장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신입 공채의 모집요강·전형절차·우대사항 등 상세 내용은 IBK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해민 한국금융신문 기자 haemin@fntimes.com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