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점점(대표 배태랑)’이 지난 24일, 2024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 ‘속눈썹 전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점점은 의정부에 위치한 속눈썹 연장 전문 업체로 이물감 없는 편안한 속눈썹 연장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획일화된 디자인인이 아닌, 개인의 눈매에 맞는 퍼스널 디자인 상담 후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살리는 속눈썹으로 꾸준히 호평을 얻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문객들 역시 눈이 편안하다는 점, 맞춤 디자인이 뛰어나고 시술이 꼼꼼하다는 점 등을 장점으로 꼽았다.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브랜드의 성장 가치 등을 기반으로 우수 브랜드에 걸맞은 대상을 선별한 후, 올해의 브랜드를 선발하기 위하여 브랜드 선호도 등을 주요 기준으로 평가하며 각 기준에 걸맞은 심사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이러한 점을 바탕으로 했을 때 점점은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받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2024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 ‘속눈썹 전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점점 측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믿고 사랑해 주셨기 때문에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이라는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개인에게 꼭 맞는 속눈썹을 찾아드리고 자신감을 되찾으실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짧은 수상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