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가 예비남편과 함께 찍은 웨딩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사진을 보니, 웨딩드레스를 입고 활짝 웃는 남보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군요. 예비신랑의 뒷모습과 얼굴 일부도 살짝 보여 궁금증을 자아내고요. 남보라는 사진을 공개하면서 "축하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해요"라는 소감을 덧붙이기도. 그러면서 "보내주신 마음 헛되지 않게 이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본식까지 이쁘게 잘 준비해볼게요"라고 다짐했습니다.
남보라는 내년 5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교회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자녀 계획도 밝혔는데요. 이에 대해선 "제가 가족이 많은 집에서 살았는데, 다 크고 나니 너무 좋더라"면서 자녀를 많이 낳고 싶다는 바람을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남보라는 지난 2005년 MBC 〈일밤-천사들의 합창〉에 가족들과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어요. 이듬해 KBS 2TV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데뷔 후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고요. 그는 지난 3월 종영한 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하는 등 최근까지 다수 작품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결혼 후에도 지금처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