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홈 딜리버리 서비스…고객 서비스 강화

KGM, 홈 딜리버리 서비스…고객 서비스 강화

데일리임팩트 2024-10-29 16:41:11 신고

3줄요약
KG 모빌리티(KGM)가 전국 57개 서비스센터에서 '홈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KGM 액티언. /사진=KGM
KG 모빌리티(KGM)가 전국 57개 서비스센터에서 '홈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KGM 액티언. /사진=KGM

[딜사이트경제TV 염재인 기자] KG 모빌리티(KGM)가 고객 중심의 고객 맞춤 정비 서비스 '홈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고객 맞춤형 정비서비스인 홈 딜리버리 서비스는 차량 수리를 위해 정비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담 인원이 직접 찾아가 차량을 가져오는 픽업 서비스와 차량 수리 완료 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가져다준다. 

홈 딜리버리 서비스는 전국 57개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 제공 범위는 견인 및 리콜 수리를 제외한 일반수리, 보증수리 등이다. KGM의 모든 고객(대형 상용차 제외)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비용은 픽업·딜리버리 각 항목당 1만원이며, 기본 거리(서비스센터에서 차량까지) 7킬로미터(Km) 초과 시 1Km당 1000원(편도)이 부과된다. 이용 중 발생하는 유류 및 충전 비용과 통행료 등 간접 비용은 고객 부담이다. 홈 딜리버리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KGM 관계자는 "이번 홈 딜리버리 서비스 시행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시키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신규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데일리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