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조성제 기자 = 코웨이가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은 볼륨감 있는 헤드보드와 양측 곡선형 날개 쿠션이 측면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풍성한 헤드부 쿠션이 등과 뒷목을 지지해줘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침대 양 옆은 곡선으로 감싸 수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은 생활 발수 기능 및 오염 방지 효과를 더한 고급 패브릭 소재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3가지로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침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코튼 아이보리와 스톤 그레이 색상은 포근한 질감의 부클레 패브릭을 사용했다. 로즈 핑크 색상은 부드러운 벨벳터치 패브릭으로 화사하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은 매트리스가 프레임 안으로 들어가는 매립형 구조로 흔들림 없는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두꺼운 하부 프레임이 매트리스를 견고하게 잡아주고, 모서리는 둥글게 처리해 디자인 통일성과 안정감을 높였다. 슈퍼싱글과 퀸, 킹 등 3가지 크기로 선보인다.
코웨이는 “생활 발수와 오염에 강한 기능성 소재로 관리가 간편할 뿐 아니라 유해물질 발생을 최소화한 E0 등급 자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쾌적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잡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