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TXT·제베원 컬래버 무대"…'BIG BLUR' 콘셉트 예고한 '2024 마마 어워즈'

"엔하이픈·TXT·제베원 컬래버 무대"…'BIG BLUR' 콘셉트 예고한 '2024 마마 어워즈'

pickcon 2024-10-29 13:31:35 신고

3줄요약
사진: CJ ENM 제공

'2024 마마 어워즈'가 올해도 다양한 특별 무대를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29일 서울 마포구 CJ ENM 센터 탤런트 스튜디오에서는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 프레스 프리미어가 진행됐다. '2024 마마 어워즈'는 'BIG BLUR : What is Real?'을 콘셉트로 내세워 다양한 음악, 문화, 취향 등 모호해진 경계 속 융합돼 탄생한 '세상에 없던 New Thing'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윤신혜 CP는 "이러한 콘셉트에 걸맞는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있다"라며 "글로벌에서 큰 사랑을 받는 보이 그룹들이 장르의 경계를 허무는 무대를 준비 중이다. 엔하이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그리고 제로베이스원이 하나의 밴드를 결성했다. 어떤 멤버가 어떤 악기와 함께 등장할지 기대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 이들 밴드가 선택한 곡은 과거로 타임슬립해 시대의 경계를 허무는 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무대들이 마련되어 있다며 "일본 양일간의 오프닝 무대에서 특징적인 콘셉트를 담은 공연을 준비 중이다. 먼저 첫날 공연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씨가 다양한 로봇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이 오프닝 무대를 테마스테이지로 선보이게 됐다. 또 (여자)아이들은 작년보다 더 큰 규모의 메가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슈퍼, 원더, 시네마틱 스테이지로 명명될 다양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2024 마마 어워즈'는 현지 시간으로 11월 21일 오후 7시(한국 시간 11월 22일 낮 12시)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11월 22일과 23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개최되며, Mnet뿐 아니라 글로벌 K팝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 채널을 비롯해 Mnet K-POP, Mnet TV 등을 통해 전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