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현장] 세븐일레븐 New Wave Origin

[생생현장] 세븐일레븐 New Wave Origin

소비자경제신문 2024-10-29 11:06:42 신고

 

[소비자경제=신윤철 기자] 세븐일레븐은 상품의 구성을 재해석 및 편안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한 ‘세븐일레븐 뉴웨이브 오리진 점’을 오픈했다

뉴웨이브 오리진 명칭은 세븐일레븐의 새로운 변화의 시작점을 상징하며, 고객 맞춤형 상품 구성과 현대적 감성의 공간 디자인을 앞세워 가맹점 경쟁력 증진 목표를 갖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향후 뉴웨이브 모델은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공간을 넘어 생활밀착형 생활 플랫폼으로서 정립해 나간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박세현 세븐일레븐 MD 전략팀장은 “지속적인 상품 및 서비스 혁신으로 가맹점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세븐일레븐의 대표 모델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소비자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