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는 캠핑과 먹방을 결합한 '먹핑' 트렌드에 맞춘 FW캠핑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야외 요리를 간편하고 실용적으로 즐길 수 있는 캠핑취사용품과 테이블 의자 캠핑소품 등 100여종으로 구성됐다.
주요 상품으로는 지름 30㎝의 깊이감 있는 캠핑 양수팬이 있다. 이 제품은 구이류부터 국물류 밀키트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인덕션 사용도 가능하다.
조립식 화로대는 꼬치나 소시지를 구울 수 있으며 분리가 가능하고 파우치와 미니석쇠가 포함됐다. 캠핑용 주방가위는 날 보호 케이스가 있고 병따개 기능을 더했다.
47x45x39㎝ 크기의 접이식 테이블은 모서리에 컵 거치 홈이 있고 다리 사이 바에 고리형 물건을 걸 수 있다. 접이식 스툴은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편리하며 아이스박스나 워터저그 받침대로도 활용 가능하다.
차콜 스타터는 원통 안에 숯을 채워 고체연료로 직접 점화할 수 있게 했다. 28ℓ 크기의 캠핑 방수 바스켓은 음료 보관이나 설거지 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캠핑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으면서 차박 글램핑 백패킹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유행하고 있다"며 "다이소 캠핑용품과 함께 맛있고 실용적인 캠핑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