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진 손절·이홍기 감싼 '최민환'… 엇갈린 FT아일랜드

이재진 손절·이홍기 감싼 '최민환'… 엇갈린 FT아일랜드

머니S 2024-10-29 07:34:27 신고

3줄요약

그룹 FT아일랜드 이재진이 대만 공연 소감을 전한 가운데 최민환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사진=이재진 인스타그램 그룹 FT아일랜드 이재진이 대만 공연 소감을 전한 가운데 최민환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사진=이재진 인스타그램
그룹 FT아일랜드가 최민환의 성매매 의혹에 엇갈렸다.

FT아일랜드 멤버 이재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pulse in kaohsiung.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지난 27일 타이완 가오슝에서 진행된 '2024 FT아일랜드 라이브 펄스 인 아시아'(2024 FTISLAND LIVE 'PULSE' IN ASIA) 공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대 위 이재진, 이홍기가 관객들과 함께 추억은 남긴 모습이 담겨 있다. 다만 최민환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다. 성매매 의혹으로 인해 무대 뒤에서 연주했기 때문이다.

반면 이홍기는 "둘의 사생활이었고 이렇게 되어버렸지. 잘못한 건 인정하고 머리 숙여 사과해야지. 그래도 우리 모두 너무 쉽게 다 믿지는 말아야지. 나는 또 지켜내야지. 버텨야지. 그게 우리겠지. 내가 할 수 있는 건 돌덩이들 맞아가며 앞으로 나아가는 거지"라며 최민환을 감싸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쟁점은 폭로 내용 팩트체크가 아니라 아들 딸 아빠씩이나 된 사람이 성매수를 했는지 안했는지고 거기에 대한 증거는 차고 넘치지 않나. 이미 성매매 혐의로 내사 착수까지 했다는데 뭘 더 기다려야 하는지도 모르겠다. 성매매 업소 밥 먹듯이 들른 사람의 앞길을 응원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것만 알아주시길"이라는 팬의 댓글에는 "성매매가 아니고 성매매 업소가 아니라면? 지금 하는 말 책임질 수 있어?"라고 맞서 논란을 야기했다.

앞서 최민환 전 부인인 그룹 라붐 출신 율희는 지난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 영상에서 최민환이 업소를 다녔다고 주장했다. 해당 영상에서 율희는 최민환이 "형. 아가씨 없다. 아침 7시까지 들어가야 한다", "텔레그램 깔 수 있으면 깔아서 금액 보내달라"고 말하는 음성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했다.

이 여파로 최민환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를 했고 경찰은 내사에 착수한 상태다. FT아일랜드는 다음달 2일 개최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공연에서도 최민환 대신 세션 연주자가 무대에 오를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