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네이버페이가 모바일 부동산 홈에 인기 아파트 순위 코너를 신설하는 등 큰 폭 개편을 단행했다.
29일 ICT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페이는 지난 25일 모바일 부동산 홈 상단에 '지금인기' 코너를 개설하고 실시간 조회수가 많은 아파트와 지역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금인기 코너에서는 아파트와 지역 페이지 방문자 수를 기준으로 30위권 아파트와 지역을 소개한다.
네이버페이는 최근 7일간 지역별로 많이 찾아본 아파트 순위를 제공하는 '요즘 관심 많은 아파트' 섹션도 신설했다.
또 이용자가 최근 조회했거나 관심 설정한 목록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홈 상단의 '관심 부동산' 섹션 내 '최근조회' 메뉴를 추가했다.
이용자가 최근 조회한 아파트와 비슷한 조건의 매물도 추천해준다.
이용자가 자가 시세와 실거래가를 홈에서 바로 볼 수 있는 'ㅇㅇㅇ님의 집' 섹션도 새로 출시됐다. 해당 아파트에 대한 입주민과 거주민의 최근 리뷰도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최고 상승·하락 아파트' 섹션에서 지역, 기간별 가격 급등락 아파트 순위도 제공한다. 지역, 기간별 거래량이 많은 아파트 순위도 이 섹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이용자가 궁금해하고 필요로 하는 개선점들을 발굴했다"며 "고객 반응을 보면서 계속해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arrison@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