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Week’는 한전KDN이 추진하고 있는 ESG 경영전략 12개 전략과제에 따라 분야별로 나누어 시행하던 개별 행사를 통합해 개최한 것으로, ESG 의식 제고와 환경 캠페인,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ESG 확산을 위해 추진됐다.
이에 리사이클링 악기공연, ESG 전문가특강, 생태보존 에코플로깅, 전통시장 타운홀미팅 등의 실천 프로그램과 강연 등으로 진행됐으며, 친환경 솔루션을 접목한 전기차충전소인 CHA-ON 슈퍼스테이션 개소식도 개최됐다.
한전KDN 관계자는 “이제는 기업 경영의 필수 요소인 ESG의 올바른 실천을 위해서는 임직원 모두의 자발적 참여 노력이 절대적이다”면서 “국내 유일의 에너지ICT 전문기업으로서 친환경‧디지털 에너지ICT로의 정의로운 전환을 위해 적극 노력하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투데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