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는 전속 모델 카리나와 함께한 2024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노르디스크에 따르면 이번 화보는 ‘진짜 겨울을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일상에서도 세련되면서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디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 노르디스크는 크리스탈 다운을 사용해 공기를 가둬 보온 효과를 극대화했다. 사용된 천연 충전재는 국제 표준 인증인 책임 있는 다운 기준(RDS)과 다운과 깃털 품질 검사 인증(IDFL)을 획득했다.
시즌 주력 제품인 ‘리얼퍼 크리스탈 다운 점퍼’는 세미크롭 기장과 리얼 양털 카라가 특징이다. 블랙·오프화이트·베이지·제이드 등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또 ‘컬러블럭 크리스탈다운 점퍼’는 크롭 기장으로 출시됐다. 또 여성 유틸리티 크리스탈다운 점퍼 ‘카르베’는 가벼우면서도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탈부착 가능한 양털 플리스로 목 부분의 보온성을 강화했고, 포켓 안쪽의 코듀로이 소재로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노르디스크 관계자는 “이번 겨울 화보에서 카리나는 그녀만의 매력과 노르디스크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조화시켰다”며 “다가오는 겨울을 그녀의 스타일과 함께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