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스마일게이트 올클래스 MMORPG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이 ‘뉴 월드(NEW WORLD)’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티징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 티징 페이지에서는 ‘로드나인’ 월드 대륙 '크란시아’와 신규 지역 ‘드라카스’의 정보가 공개됐다.
‘크란시아’는 같은 월드 내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경쟁 콘텐츠로, 이용자는 크란시아의 ‘월드 대륙 보스’ 콘텐츠를 통해 전설 등급 장비를 100% 확률로 얻을 수 있다. 또 게임 서비스 최초 신화 등급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린드리스의 새로운 지역 ‘드라카스’에서 이용자들은 보스 사냥을 통해 최상위 티어의 전설 장비를, 신규 부위 장비인 ‘망토’를 필드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로 맨손 마스터리 전용 장비인 ‘권갑’이 추가, 이용자는 새로운 전투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31일 오후 6시에 신규 월드 ‘라디언트’의 서버를 추가 오픈 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라디언트 서버의 신규 이용자들에게 최대 110회의 아바타 소환권을 지급한다. 또 게임 내 성장 재화를 제공하는 ‘라디언트 월드 토벌’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한재영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로드나인’을 사랑해 주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준비했다”며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한 신규 서버 증설과 풍성한 지원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