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터치드(TOUCHED)가 강렬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신곡 'Addiction'을 선보였다.
터치드는 지난 27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Addiction'을 발매했다.
새 싱글 'Addiction'은 달콤하고 치명적인 중독에 대한 내용을 내포하고 있다. 위험한 걸 알지만 그 달콤함을 끊지 못하는, 어쩌면 끊지 않는 사람들의 모습에 대한 고발과 경고를 강렬한 밴드 사운드에 담아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사운드만큼 파격적이다. 중독의 주체를 대표하는 6명의 인물들이 중독을 뿌리치려고 하지만 다시 받아들일 수 밖에 없는 과정을 치명적이고 매력적인 스토리 라인과 비주얼로 표현했다.
터치드는 뮤지션 육성 지원 프로그램인 뮤즈온 2024 아티스트로 선정된 바 있다. 'Addiction'은 한국 콘텐츠 진흥원 뮤즈온 사업의 지원을 받아 제작됐다.
한편 터치드는 Mnet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최종 우승팀이다. 보컬 윤민은 올해 초 MBC '복면가왕'에서 8년 만의 9연승 쾌거를 이뤄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들은 오는 11월 8일 '원더리벳 2024', 15일 ENA '케이팝업 차트쇼', 17일 FT아일랜드와 함께하는 '라이브 온 부산', 2024년 한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4-2025', 2025년 1월 25일부터 26일 양일간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HIGHLIGHT Ⅲ'까지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MPMG MUSIC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김수미, 고혈당 쇼크사로 별세…장례식장 서버 마비
- 2위 배드민턴협회 논란 '충격'…안세영, 공짜로 돈벌이에 동원
- 3위 조세호 아내, 핫한 이유? 남다른 명품룩 자태…신혼여행 포착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