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솔타메디칼코리아 유한회사(대표이사 한상진, 이하 솔타메디칼코리아)가 배우 김성령과 함께 배우 김지은을 써마지FLX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고, 2024년 하반기 캠페인 ‘시작해, 써마지FLX’를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솔타메디칼코리아는 최근 tvN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주목받은 배우 김지은이 밀레니엄 세대와의 접점이 높을 뿐 아니라 써마지FLX가 선보이고자 하는 다양한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다고 판단해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Face’, ‘Eye’, ‘Skin’이라는 총 세 가지 콘셉트의 광고 영상이 함께 공개됐다. 영상은 숫자에 불과한 나이가 얼굴에 보이기 시작한다는 ‘Face’ 편, 시간이 흐를수록 눈가에 나타나는 변화를 강조한 ‘Eye’ 편, 20대에는 몰랐던 피부 고민이 보이기 시작한다는 ‘Skin’ 편으로 구성됐다. 특히 영상 전반에 걸쳐 화이트 톤의 오브제와 라이팅 무드 체인지 효과를 활용해 써마지FLX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김지은의 밝고 깨끗한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솔타메디칼코리아는 이번 하반기 캠페인을 통해 20년 이상 축적된 글로벌 기술력으로 검증된 써마지FLX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널리 알리고, 보다 젊은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써마지FLX의 탁월한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솔타메디칼코리아 한상진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피부 노화 증상이 나타나기 전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얼리 케어(Early Care)를 추구하는 밀레니엄 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배우 김지은과 함께 하반기 신규 캠페인 ‘시작해, 써마지FLX’를 준비했다”며 “‘슬로우에이징(Slow-aging)’과 ‘리버스에이징(Reverse-aging)’ 트렌드를 겨냥해 그간 4050세대에 맞춰 김성령 모델과 함께 전달해온 ‘경험할수록 써마지FLX’의 가치를 폭넓은 연령대에게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써마지를 통해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솔타메디칼코리아는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의료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관련 논문 및 임상 경험, 시술 트렌드 등을 공유하며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 솔타메디칼코리아의 통합학술프로그램인 ‘SOMA’를 론칭하는 등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의료의 질 관리 및 의료 품질 격차를 줄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솔타메디칼코리아 써마지FLX는 소비자들의 안전한 시술을 위해 최근 정품 인증 시스템의 보안성과 사용 편의성을 증대시켰으며, 특히 올해 연말 시술팁의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정품팁 홀리데이 인증 이벤트’도 함께 계획하고 있다.
배우 김지은과 함께하는 써마지FLX의 신규 캠페인 광고 영상은 TV 매체와 써마지FLX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AI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