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누적 방문객 4만6000명 기록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누적 방문객 4만6000명 기록

아주경제 2024-10-28 14:09:08 신고

3줄요약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에 선보인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전경사진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에 선보인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전경[사진=레페리]
뷰티 크리이에트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 선보인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의 누적 방문객이 4만6000명이 넘었다고 28일 밝혔다.

레페리는 지난 12일부터 27일까지 약 3주간 레페리 대표 유튜브 크리에이터 '레오제이'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는 '레오제이'가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영역 국내외 21개 브랜드, 38개 제품을 직접 추천하고 판매, 현장에서 소통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다. 

회사에 따르면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누적 방문객 수는 4만6400명을 기록했다. 외국인 일 최대 매출 비율은 30%를 넘었다. 일 최대 방문객 수는 5100명을 기록했으며 5명 중 1명은 제품을 구매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일 최대 구매전환율은 18%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현장을 방문한 누리꾼들도 인스타그램(240건), 블로그(240건), 유튜브 콘텐츠(40건)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관련 게시물을 올렸다.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약 3주간 진행한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현장 사진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약 3주간 진행한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현장 [사진=레페리]
최인석 레페리 의장은 "이번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시작은 크리에이터만이 펼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수백만 구독자, 소비자들 간 오투오(O2O, Online to Offline) 경험, 소통 연계 등 특징을 오프라인에서 구현한 첫 사례라고 생각한다"고 평가했다. 

이어 "일본 등 해외에서 한국 뷰티 크리에이터와 현지 뷰티 크리에이터가 셀렉한 한국 화장품 중심 셀렉트스토어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국내에서 더 많은 크리에이터와 큰 규모 실험을 이어가기 위한 연구 개발(R&D)에 나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