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 트레일러 야구장 등판!

COSMO 트레일러 야구장 등판!

코스모폴리탄 2024-10-28 11:42:17 신고

3줄요약
2030 여성에게 핫한 플레이스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코스모트레일러가 이번엔 잠실야구장에 등판했다! 이날은 LG 트윈스와 두산 베어스의 시즌 막바지 더블헤더 경기가 열리던 날로 경기 시작 전부터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코스모트레일러는 아이캐칭한 유니폼 벌룬을 띄우고, 상징적인 분홍색 트레일러, 캐치볼 게임, 선물 백 증정을 통해 수많은 야구 팬을 만났다. ‘혜자롭다’고 소문이 난 코스모트레일러의 선물 백을 받기 위해, 그리고 캐치볼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 줄은 꼬리를 물고 늘어졌다. 그 결과 이벤트 진행 2시간 만에 1500여 개의 선물 백이 모두 소진됐으며, 서베이에 참여 후 캐치볼 게임을 통해 증정하는 랜덤 경품 590개 역시 1시간 만에 조기 소진됐다. 〈코스모폴리탄〉의 상징 색인 진한 분홍색 컬러가 눈에 띄는 선물 백은 3CE, 닥터포헤어, 달바, 더마펌, 마녀공장, 바이오더마, 바티스트, 베르사체, 비플레인, 스킨1004, 프로티원, 프레스샷까지 총 12개 브랜드의 제품을 담아 알차게 구성했다. 야구장 직관 트렌드에 발맞춰 짐색 형태로 제작해 야구장 필수품을 수납하기에 용이한 가방도 오늘을 위해 코스모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 덕분에 이벤트 당일 이후에도 야구장에 코스모 분홍 짐색이 자주 눈에 띄었다는 후문이다. 오늘의 코스모트레일러 이벤트 리뷰를 SNS 혹은 블로그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조 말론 런던 향수, 닌자 블라스트 무선 블랜더, LG 트윈스 선수 김현수·오지환·홍창기·문보경·김범석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추후에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해 총 1500건 이상의 코스모트레일러 포스팅이 쏟아지기까지!

캐치볼 게임 참여를 위한 서베이는 〈코스모폴리탄〉 매거진과 야구에 대한 인식 조사 위주로 진행됐는데, 응답은 모두 591개로 여성 응답자가 68.2%를 차지했다. 야구장에 여성 관객이 많아졌다는 기사가 체감되는 순간이었다. 야구 팬들의 설문 결과에 따르면 〈코스모폴리탄〉은 MBTI가 ENFP이며 미라클 모닝과 퇴근 후 자기 계발을 하는 프로 갓생러. 〈코스모폴리탄〉 이미지와 가장 부합하는 커버 이미지는 출간 당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이효리와 함께한 커버로 뽑혔다. 한편 ‘프로 야구에 빠진 계기’에서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한 답은 ‘가족, 친구의 영향’. 그 뒤를 이은 답은 ‘야구의 짜릿한 매력’이었다. ‘잠실야구장의 먹거리 베스트’에 대한 답은 ‘김치말이국수’와 닭강정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잠실 원샷’이었다. ‘직관하며 돈을 가장 많이 쓰는 순간’으로는 ‘유니폼 및 구단 굿즈’가 가장 많은 답을 차지했다. ‘개선됐으면 하는 야구장 문화’에 대해서는 ‘쓰레기 과다 배출 등 환경문제’, ‘낙후된 시설 보수’, ‘흡연 구역 정비’ 등이 꼽혔으며, ‘치어리더의 복장 개선’, ‘치열한 티케팅’, ‘암표상’, ‘돔 구장이 아닌 것’ 등의 답변도 뒤를 이었다. 더 많은 설문 결과는 하단 그래프를 통해 살펴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경기가 시작되고 경기장의 메인 전광판에는 〈코스모폴리탄〉 브랜딩 영상이 송출돼 관심을 끌었으며, 6회 말 공격에는 LG 트윈스의 치어리더가 단상 위에서 코스모 선물 백을 메고 치어리딩을 하기도! 중계 카메라 혹은 전광판에 코스모 선물 백과 함께 찍힌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그중 1명에게 뱅앤올룹슨 스피커를 증정한 관객 이벤트도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선물이 쏟아지는 코스모트레일러의 다음 행선지는 10월 26일부터 열리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 〈코스모폴리탄〉이 더 많은 여성 독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코스모트레일러는 어디든 달려간다.


코스모 트레일러 야구장 서베이 결과



성별 (응답 591개)


나이(만 나이 기준) (응답 591개)


Q1 코스모가 사람이라면? (응답 591개)

35.3% 미라클 모닝 + 퇴근 후 자기 계발 스터디하는 갓생러
30.7% 열정! 열정! 열정! 일에 진심인 워커홀릭
24.2%음주 가무를 즐기는 술꾼 도시 여자, 생활 반경 1m 침대와 한 몸 집순이, 무슨 일이 있어도 아침에는 수영, 저녁에는 크로스핏 운(동에 미)친자 등
9.8% 여행, 핫플, 모임 등 집에 붙어 있는 걸 본 적이 없는 역마살 인생 + 자발적 홈리스

Q2 코스모가 사람이라면, mbti는? (응답 591개)


Q3 ‘코스모’와 찰떡콩떡이라고 생각하는 커버는? (응답 591개)


Q4 ‘코스모’ 하면 떠오르는 컬러는? (응답 591개)


Q5 프로 야구의 매력에 빠진 이유는? (응답 591개)

47.3% 가족, 친구 따라 야구장 왔다가!
26.5% 야구의 짜릿한 매력!
26.2%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문화, 좋아하는 야구 선수, 응원 문화, 먹거리 등 넘쳐나는 즐길 거리…

Q6 잠실야구장의 먹을거리 베스트 픽은? (응답 591개)

37 % 김치말이국수
30.2 % 잠실 원샷
17.1 % 닭강정
15.7% 삼겹살구이, 순대곱창볶음, 요아정, 치킨, 햄버거

Q7 야구 관람할 때 지갑이 열리는 순간은? (응답 591개)

47 % 유니폼&기념품
30.7% 맛있는 먹거리
12.8% 각종 굿즈
5.5%선수에게 주는 선물, 원정 경기 관람을 위한 교통&숙박비, 회원권/시즌권 등 연간 회원권…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