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블랙야크가 아이유와 함께한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28일 블랙야크에 따르면 이번 화보에서 아이유는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자켓을 제안했다. 특히 가볍게 꺼내 입을 수 있는 경량 다운을 활용한 가을 산행룩부터 플리스 셋업에 아웃도어 무드를 더한 다운자켓, 등산화로 고프코어룩을 연출하는 등 추운 가을,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고 활동할 수 있는 패션을 보여줬다.
먼저 ‘제로스팟 라이트 다운자켓’은 웰딩 공법의 원단을 사용해 봉제선 사이의 털 빠짐과 열이 빠져나가는 콜드스팟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화보에서 아이유는 기모 라운드티에 아이보리 컬러의 제품을 레이어드해 가볍지만 탄탄한 보온성이 특징인 아웃도어룩을 보여줬다. 컬러는 블랙과 어반 스카이 색상까지 총 3가지다.
‘C공용 퀼티드 다운자켓’은 15데니어의 얇은 겉감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터치감이 부드러우며, RDS 인증 덕다운을 충전재로 벌키한 느낌을 살렸다. 아이유 착용 제품은 카키 컬러이며, 시크한 무드를 주는 블랙·차콜 색상도 있다.
화보에서는 ‘폴라텍 플리스 집업티’와 ‘폴라텍 플리스 팬츠’를 셋업으로 선보였다. 또 등산화 ‘요크셔 시프트 GTX’, 베스트형 어깨끈이 특징인 ‘343 플래시팩 AIR 18’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는 단풍산행, 가을 트레킹 등 야외활동에서 입을 수 있는 산행룩부터 다운자켓으로 완성하는 겨울 고프코어룩까지 아이유 패딩으로 불리는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제품들을 다양하게 제안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