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신곡 ‘He + She = We’(히 더하기 쉬는 위)로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22일 미니 1집 ‘ONE QUESTION’의 타이틀곡 ‘He + She = We’(히 더하기 쉬는 위)로 컴백했다. 지난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타이틀곡 ‘He + She = We’(히 더하기 쉬는 위) 무대를 꾸몄다.
무대 위 앰퍼샌드원은 신곡 ‘He + She = We’(히 더하기 쉬는 위) 무대를 통해 사랑 공식 안무를 활용해 키치하면서도 재기발랄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량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앰퍼샌드원은 나이대에 맞는 청량한 음악과 함께 시종일관 에너제틱한 몸놀림과 밝은 표정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했다.
앰퍼샌드원은 음악방송 외에도 컴백 전 버스킹 홍보를 진행하고, 원더케이 ‘내돌의 온도차’, 팬바타 인터뷰, 후즈팬TV ‘PICK YOUR SNACK’, 스튜디오 슷슷 ‘조별과제’, 스튜디오 춤 ‘스튜디오 춤 오리지널’ 등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를 공개했다. 또 KBS Cool FM ‘몬스타엑스 I.M의 키스 더 라디오’,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 등 라디오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타이틀곡 퍼포먼스와 앰퍼샌드원의 매력을 알리고, 팬심을 공략하고 있다.
앰퍼샌드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ONE QUESTION’의 타이틀곡 ‘He + She = We’(히 더하기 쉬는 위)는 캐치한 리듬과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펑키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앰퍼샌드원 특유의 청량한 감성이 돋보이며, 단순한 연애 공식을 넘어 서로가 서로를 완성 시키는 특별한 관계를 풀어낸 재치 있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한편, 컴백 첫 주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른 앰퍼샌드원은 미니 1집 ‘ONE QUESTION’으로 활발히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