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는 신제품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장기용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2030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가정용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를 출시했다.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 출시와 함께 '위스키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다,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라는 슬로건을 설정하고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배우 장기용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
장기용은 모델로 커리어를 쌓은 후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세련된 외모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골든블루는 장기용과 함께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멋 편'과 '맛 편' 2개의 시리즈로 나뉘어 제작됐다.
'멋 편'은 장기용의 카리스마와 골든블루 쿼츠의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맛 편'에서는 멋 편과 대조적으로 자연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부드러운 소재의 의상과 배경 음악, 소품들을 활용해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 친근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젊은 세대와의 감성적 연결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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