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의 무료 환전(환율우대 100%) 혜택을 2025년 말까지 연장한다고 28일 밝혔다.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환전으로 현금 없는 여행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 국내 5대 금융그룹 처음으로 기존 마스터, 유니온페이에 더해 비자와의 제휴를 시작하며 해외여행 1등 서비스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트래블카드 시장에서 3개 국제 브랜드와의 제휴카드를 모두 선보이는 곳은 하나금융그룹의 '트래블로그'가 유일하다.
출시 후 2년만에 600만명이 선택한 트래블로그는 하나금융그룹 슬로건인 '손님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해'에 맞춰 58종 통화의 환율우대 100% 기간을 내년 말까지 연장한다.
또 신한은행, KB국민은행, 카카오뱅크 등 타행 계좌의 트래블로그 연결(충전)이 30초만에 가능해진다.
지난 4월 트래블로그는 연결 계좌를 하나금융그룹(하나은행·하나증권·하나저축은행) 관계사 계좌에서 전 은행으로 확대했다.
이석 하나카드 전무(디지털글로벌그룹)는 "해외여행 1등 서비스 혜택을 계속해서 제공하기 위해 무료환전 기간을 2025년 말까지로 연장한다”며,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손님의 소중한 의견 하나까지 귀 기울여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잡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