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 식물성 원료 기반의 헬스케어 통합 브랜드 '잭앤펄스'를 론칭하고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은 '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와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 2종이다. 딥슬립 포션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 수면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쉬아간다 추출물을 사용했다. 에너블라스트 포션은 특허받은 오토캡 기술을 적용해 고함량 비타민B군과 아연을 담았다.
식물성 냉동 간편식으로는 후무스 필링을 담은 '소프트 후무스 바이츠' 2종과 식물성 단백질에 햄프씨드 해바라기씨 튀김옷을 입힌 '크리스피 플랜트 바이츠' 2종을 출시한다. 크리스피 플랜트 바이츠는 삼양식품의 식물성 조직단백 기술인 변성고단백을 활용했다.
신제품으로는 가수분해 완두단백을 사용한 식물성 단백질 음료 '프로틴드롭'도 있다. 단백질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필수 아미노산과 1일 영양섭취 권장량의 비타민B6 B12를 더했다.
삼양식품은 다음달 1일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열고 할인 무료배송 쿠폰 지급 선착순 1+1 혜택 리뷰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잭앤펄스의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삼양식품만의 새로운 웰니스 기준을 정립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