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명사 특강은 유아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자녀 영어교육 및 영어독서의 중요성에 대한 주제로 세 차례에 걸쳐 개최된다.
먼저 10월 29일 오전 10시~12시 연세대 고광윤 교수가 '점수와 실력을 동시에 잡는 기적의 영어학습법'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고광윤 교수는 미국 오하이오 주립대학교에서 언어학 박사를 마친 국내 아동영어교육의 권위자이며 베스트셀러 '영어책 읽기의 힘', '느리게 읽기의 기적, 영어 그림책 100'의 저자이다.
이어 11월 11일 오전 10시~12시에는 '혼공쌤' 허준석 대표가 '어머니, 달러 버는 영어 교육 시키셔야 합니다'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허준석 대표는 혼공유니버스 대표로 16년간 고등학교 영어교사, 17년간 EBS 강사로 공교육과 사교육 현장에서 영어를 전수해 온 영어교육 전문가로 베스트셀러 '혼공 초등영문법', '초중고 영어공부 로드맵'의 저자이다.
마지막으로 11월 28일 오전 10시~12시에는 '꽃님에미' 전은주 대표가 '엄마표 영어로 서울대 보낸 이야기'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전은주 대표는 제이포럼 출판사 대표이며 아이 덕분에 알게 된 그림책의 감동과 기쁨을 좀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기를 꿈꾸는 영어교육 전문가로 베스트셀러 '영어 그림책의 기적', '웰컴 투 그림책 육아'의 저자이다. 참여 신청은 꿈드림어린이영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인원은 강의별 선착순 40명이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급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님들의 자녀 영어교육 방향을 제시하고 고민을 덜기 위해 릴레이 명사 특강을 준비했다"며 "많은 어린이들이 영어를 재미있게 접하고 배울 수 있도록 양질의 영어 프로그램 운영과 어린이 영어교육 특화도시 조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인천=주관철 기자 orca2424002@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