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론' 강원래,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행보 자백? 서희원 불륜·마약 논란 총정리

'클론' 강원래,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행보 자백? 서희원 불륜·마약 논란 총정리

살구뉴스 2024-10-27 10:00:00 신고

3줄요약
사진=서희원 SNS /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서희원 SNS / 온라인 커뮤니티

클론 강원래가 구준엽이 과거 서희원과 만날 때 사진을 뿌린 사람이 본인이라고 자백하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따라갈 명목이 있어야 했다

사진=MBN 사진=MBN

2024년 10월 26일 MBN '가보자GO'에는 강원래 김송 부부가 출연해 24년 전 인생을 송두리째 바꾼 교통사고와 그 이후의 부부생활에 대해 털어놨습니다.

이날 강원래는 과거 클론이 대만 한류 1호라는 표현에 "맞다"고 동조했는데, 당시 강원래와 교제중이었던 김송은 "그때 데이트다운 데이트를 못했다. 너무 힘들었는데 대만을 간다는거다. 따라가기 위해서 클론 댄서로 안무를 다 외워서 갔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따라갈 명목이 있어야 했다."고 말한 김송은 "대만에서 드디어 자유시간에 손잡고 데이트 하는데 강원래가 인파에 둘러싸였다"고 답하기도 해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강원래, 구준엽·서희원 부부 파파라치 자백

사진=MBN 사진=MBN

이어 김송은 "당시 구준엽 오빠가 지금 와이프 만났을 때 우리가 같이 회식 자리에 있었다"고 털어놨는데, 이에 강원래는 "지금 구준엽씨랑 결혼한 아내인 서희원씨가 당시 같이 찍혀있는 사진들 제가 다 뿌렸다"고 폭탄 발언을 내뱉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이어 그는 "뿌리려고 뿌린게 아닌데 내 사진을 싸이월드에 올렸는데 두 사람 사진이 다 있었던 것"이라며 웃어보이기도 했는데, 강원래가 뿌린 구준엽 사진에는 풋풋한 두 사람의 젊은 날이 담겨 있어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학생 같은 서희원과 그 옆에서 행복한 구준엽의 미소가 눈길을 끌었는데, 두 사람은 서로를 살짝 안고 춤을 추는 모습까지 보여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사진=MBN 사진=MBN

강원래는 "당시 준엽이 인기가 대단했다. 주성치 유덕화 양조위 여명과 같이 대기실 쓰던 사이다"라며 "준엽이는 지금도 대만에서 얼굴 가리고 다닌다. 그런데 자기 혼자 착각하는거다. 가리는게 더 힘들어 걔는"이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이날 구준엽은 강원래와 전화통화에서 서희원과의 결혼생활에 대해 "꿈꾸던 사람과 살고 있다"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 강원래는 "준엽이네 집 진짜 좋다. 대문부터 다 크다"라며 집공개를 종용하기도 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서희원 전 남편, 불륜 주장?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2024년 3월 19일 서희원의 전 남편으로 알려진 왕샤오페이는 대만 법원에서 열린 개인정보 보호법 위반 혐의의 재판에 출석해 쉬시위안이 자신과의 결혼 생활 중 불륜 행위를 했다고 주장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그는 서희원이 자신과 이혼하기 4개월 전 한국에 보낼 선물을 구입했다고 진술하며 그 금액은 1200만 대만달러(약 4억 원)에 달한다고 덧붙이며 자신의 주장에 신빙성을 더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해당 소식이 알려지고 하루만인 2024년 3월 20일 서희원은 자신의 SNS에 “결혼 생활 중 바람을 피운 것은 내가 아니라 너다”라며 왕샤오페이의 주장에 반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서희원은 왕샤오페이의 카드로 구준엽의 선물을 사주지 않았다고 밝히며, 왕샤오페이에 "앞으로 나는 당신들이 만든 모든 것에 대해 법적으로 대응할 것이며 개인적으로 응답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서희원 마약 논란?

사진=서희원 SNS 사진=서희원 SNS

2024년 5월 17일 서희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를 무죄로 돌려준 검찰에게 감사드린다"라며 "불법 약물 투약은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이끌었습니다.

서희원은 해당 글과 함께 현지 매체가 보도한 기사를 캡처해 업로드했는데, 해당 기사에서 현지 매체는 "지난 2023년 서희원과 서희제 등 6명의 연예인이 마약 혐의로 고발된 바 있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사진=서희원 SNS 사진=서희원 SNS

이어 "대만 지방 검찰청은 이들의 모발과 소변을 조사했고 그 결과 마약 성분이 검출되지 않아 종결됐다"는 보도가 이어지면서 서희원은 누명을 벗을 수 있었습니다.

앞서 서희원 등은 대만 MC 황자교로 인해 마약 투약 의혹을 받았는데, 앞서 그는 "구준엽이 욕실로 데려가 함께 마약을 복용하게 했다"고 폭로해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린 바 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터넷에서 본 사진들 다 강원래 싸이월드에 있네", "사진 되게 분위기 있게 잘 찍었다", "구준엽씨랑 서희원씨 보기 너무 좋네요", "김송도 대단하다", "같이가겠다고 그걸 다 외웠네 진짜 대단함"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