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다음 달 1∼10일 진행되는 신세계그룹 대표 쇼핑 축제 '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올해 가장 많은 인기를 끈 상품들을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지난 7월 출시돼 품귀 현상을 일으킨 '스포츠클럽 키링(열쇠고리) 세트'를 내달 1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앱에서 판매한다.
이달 출시된 '플레이모빌 대형 콜렉토이즈' 상품도 같은 날 오후 3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지역 특화 상품(시티 MD) 가운데 좋은 반응을 얻은 '안녕 시리즈'와 '호작도 시리즈'를 다음 달 4일 오전 10시부터 판매한다.
상품뿐 아니라 원두와 음식 할인 행사도 한다.
이달 출시된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와 '돌체 핑거 초콜릿'은 20% 할인해주고 일부 차와 커피 용품은 쓱데이 기간 중 30% 할인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선 원두를 두 개 사면 한 개 더 주는 투플러스원(2+1) 행사를 연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온라인에서 최저 구매 금액을 충족하면 사용할 수 있는 5천원권(2장), 1만5천원권(2장), 3만원권(2장) 쿠폰 묶음도 제공한다.
kez@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