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귀' 제베원 성한빈-김규빈, 차은우 이어 지춘희 새 뮤즈 발탁 "패션쇼 위해 1일 1식 관리"

'사당귀' 제베원 성한빈-김규빈, 차은우 이어 지춘희 새 뮤즈 발탁 "패션쇼 위해 1일 1식 관리"

비하인드 2024-10-26 13:27:10 신고

3줄요약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디자이너 지춘희가 차은우에 이어 제로베이스원 성한빈과 김규빈을 새 뮤즈로 낙점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X 자아성찰 프로그램. 지난 회 순간 최고 시청률이 8.2%까지 치솟으며 126주 연속 전 채널 동 시간대 예능 1위의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10월 27일(일) 방송되는 ‘사당귀’를 통해 ‘디자이너 보스’ 지춘희의 25 S/S 미스지콜렉션 패션쇼 비하인드가 첫 공개된다고 해 관심을 끌어올린다. 특히 차은우에 이어 데뷔 앨범부터 4연속 밀리언 셀러를 달성하며 5세대 아이돌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한 제로베이스원의 성한빈과 김규빈이 지춘희의 뮤즈 계보에 합류, 이들의 만남에 관심이 쏠린다.

지춘희는 제로베이스원을 새로운 뮤즈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내 쇼에) 제일 적합할 거 같고 인상도 좋았어”라고 밝혀 무대 위에서 더욱 빛날 두 사람의 런웨이 데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두 사람은 “지춘희 선생님 패션쇼를 위해 하루에 한 끼 먹었다”라며 철저한 식단으로 자기 관리 끝판의 면모를 뽐내고, “쇼 끝나고 선생님 옷 가져갈 수 있나요?”라고 MZ 세대다운 당돌한 질문을 거침없이 이어가, 이에 지춘희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지춘희가 ‘찬또배기’ 이찬원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춘희가 최근 이찬원의 무대 의상 4벌을 직접 디자인한 것. 특히 VCR로 이찬원의 모습이 나오자 지춘희는 행복한 소녀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이에 전현무는 부러운 듯 “선생님 뭐야~”라며 앙탈을 부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지춘희는 25 S/S 콘셉트 회의에서 “하늘 아래 똑같은 레드 없어”, “오렌지가 명쾌해야지”, “연두도 한 톤 낮아야 해”, “한 패턴으로 맞춰 가야 해” 등 피드백을 폭발시키며 디테일의 여왕다운 열정을 발휘한다고. 지춘희와 새 뮤즈 제로베이스원의 만남은 ‘사당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