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시피의 원천’ 이영자 보물창고 ‘냉장고 개봉박두’ (전참시)

‘래시피의 원천’ 이영자 보물창고 ‘냉장고 개봉박두’ (전참시)

스포츠동아 2024-10-26 09:52:00 신고

3줄요약

‘요리 금손’ 이영자가 ‘전참시’에서 유도선수 김민종과 합작해 진수성찬을 차린다.

2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19회에서는 이영자 레시피의 원천인 ‘유미 하우스’ 내 보물창고가 공개된다.

이영자의 집에 방문한 전현무, 송은이, 이준은 다양한 모종들로 가득 차 있는 텃밭을 비롯, ‘유미 하우스’ 곳곳을 둘러본다. 무엇보다 뼈대만 있었던 공간이 꿈의 야외 주방으로 완벽 변신, 보다 업그레이드됐다고.

세 사람은 가마솥은 물론 각종 조리도구와 식자재까지 요리에 최적화된 야외 부엌의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더 나아가 전국 팔도 김치, 제철 과일, 할라피뇨 장아찌, 유자 무피클 등 이영자 레시피의 원천인 대형 냉장고의 실체에 큰 충격을 받는다.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한 이영자의 보물 창고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

한바탕 집 구경이 끝난 후, 이영자를 위한 선물 언박싱 시간도 그려진다. 전현무, 송은이는 이영자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이에 ‘극강의 효율맨’ 이준은 두 사람의 스케일에 한껏 작아지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긴다. 과연 세 사람이 준비한 선물들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집들이 손님들의 노동도 예고되어 있어 흥미를 더한다. 이들은 이영자의 주도 아래, 모종 심기 등 노동을 시작하는데. 이도 잠시, 또 다른 집들이 손님으로 유도선수 김민종이 고기를 들고 등장한다. ‘마장동 육수저’ 김민종은 모두가 깜짝 놀랄 고기 썰기 스킬로 국가대표급 고기 해체 쇼를 펼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이영자 또한 넘사벽 요리 실력을 발휘해 한 상을 뚝딱 만들어낸다. 두 사람이 합작해 완성된 역대급 음식들의 향연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전망이다. 또한, 식사 도중에는 이영자의 동네 친구 미자까지 합세, 전현무가 미자에게 연애 상담을 요청한다고 해 과연 이들 사이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전현무, 송은이, 이준, 김민종 선수와 함께하는 이영자의 사랑 가득 집들이 현장은 오늘 2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