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 '6시 내고향' 8148회 방송 정보를 알아보자.
오늘(25일) 방송되는 KBS1 '6시 내고향' 8148회에서는 와인삼겹살, 포도, 월류봉, 영동와인터널 등 다양한 맛집 또는 정보를 살펴본다.
첫 번째 코너 '영동 포도가 좋아서'에서 '6시 내고향'팀은 충북 영동군에 위치한 포도 맛집과 와인 판매점을 찾아간다.
두 번째 코너 '마이크를 잡아라'에서 '6시 내고향'팀은 와인삼겹살 맛집을 소개한다.
충북 영동군에 위치한 '백호정육식당'은 와인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와인삼겹살은 와인의 깊은 향이 삼겹살에 녹아들어 독특하고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진 삼겹살이 와인의 은은한 산미와 어우러져, 입안에 감칠맛이 가득 퍼진다.
고기를 한입 베어 물면 와인 향과 삼겹살의 진한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50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매장이 청결해요', '고기 질이 좋아요', '가성비가 좋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 코너에서 '6시 내고향'팀은 맛집 '백호정육식당'에 이어 '영동전통시장', '떡마을', '마포숯불갈비'를 차례대로 방문해 영동군의 다양한 맛집과 시장 등을 소개한다.
마지막 코너 '걱정 훌훌, 힐링 가득! 영동 여행'에서 '6시 내고향'팀은 충북 영동군의 관광지, 카페, 식당 등을 살펴본다.
'월류봉', '레인보우 힐링센터', '영동와인터널', '카페 해영', '가선식당'을 차례대로 방문한다.
KBS1 '6시 내고향'은 KBS 아나운서 윤인구, 가애란이 맡아 진행한다.
농어촌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소식통 KBS1 '6시 내고향'은 매주 월~금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다음은 '6시 내고향' 방송 정보다.
1. 영동 포도가 좋아서
<금용농산>
2. 마이크를 잡아라
<영동전통시장>
<떡마을>
<마포숯불갈비>
<백호정육식당>
3. 걱정 훌훌, 힐링 가득! 영동 여행
<월류봉>
<레인보우 힐링센터>
<영동와인터널>
<카페 해영>
<가선식당>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