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대표: 곽영빈)에서 ‘엉덩이 탐정 시즌5’이 절찬리에 방영되고 있다.
‘엉덩이 탐정’은 전 세계 누적 발행부수 1,100만 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하며, 주인공인 ‘엉덩이 탐정’이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어린이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에서는 애니메이션 시청률 탑 10에 대체로 자리하는 등 국내외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이다.
이번 시즌 5의 첫 에피소드인 ‘뿡뿡! 무너 랠리, 자동차 레이스’는 자동차 경주에 참여하게 된 엉덩이 탐정의 이야기를 1-2화에 걸쳐 담고 있어, 이전 시즌에서는 접하기 힘들었던 속도감이 가득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트릭아트, 영화 촬영장 등 예술적 공간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통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간접 체험거리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일, <극장판 엉덩이 탐정: 안녕, 나의 영원한 친구> 극장 개봉을 통해 얼굴을 비췄으며, 평점 9.3점을 기록하며 (네이버 관람평 실관람객 기준) 호평을 받았다. 이로 인해 애니원에서 방영중인 TV 시리즈도 덩달아 어린이 시청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엉덩이 탐정 시즌5>는 애니원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마다 새로운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애니원 채널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