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FT아일랜드 콘서트 및 페스티벌 강행하나? 소속사 “확인 중” [공식]

최민환, FT아일랜드 콘서트 및 페스티벌 강행하나? 소속사 “확인 중” [공식]

일간스포츠 2024-10-25 12:24:39 신고

3줄요약
FT아일랜드(송승현, 이재진, 이홍기, 최민환, 최종훈) 최민환이 7일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 쇼케이스 무대인 서울시 광진구 구천면로 광진구공연장 YES24 라이브홀에서 타이틀곡 '윈드(Wind)'를 열창한 후 취재진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윈드(Wind)'는 떠나간 여인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애절한 이별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2017.06.07/

FT아일랜드 최민환이 활동 중단을 한 가운데, 각종 공연에 출연 여부에 관심이 모인다.

최민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5일 일간스포츠에 FT아일랜드 콘서트를 비롯해 예정 되어 있던 각종 페스티벌에 최민환 출연 여부에 대해 “내부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FT아일랜드는 오는 26일 대만 가오슝에서 열리는 아시아 투어 ‘2024 FT아일랜드 라이브 ‘펄스’ 인 아시아’를 비롯해 오는 11월 2일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개최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에서 헤드라이너로 오를 계획이었다.

앞서 최민환의 전 부인인 그룹 라붐 출신 율희는 지난 24일 공개된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 영상에서 최민환이 업소를 다녔다고 주장했다. 해당 영상에서 율희는 최민환으로 추정되는 남성의 음성 녹음을 공개했다. 해당 녹취록에서는 이 남성은 “형. 아가씨 없다. 아침 7시까지 들어가야 한다”, “텔레그램 깔 수 있으면 깔아서 금액 보내달라” 등의 업소를 다니는 것으로 추정되는 대화를 했다. 

이에 최민환은 소속사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방송을 비롯한 모든 미디어 활동을 중단하고자 한다”며 “많은 분께 불편함을 드리고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입장을 밝히고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