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CJ제일제당·하림·풀무원 외

[오늘 뭐 먹지] CJ제일제당·하림·풀무원 외

프라임경제 2024-10-25 11:56:12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10월2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097950)이 김장철을 맞아 '비비고 김장김치 사전예약' 기획전을 진행한다.

CJ더마켓에서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속이 꽉 찬 제철 배추로 만드는 '비비고 제철배추 포기배추김치'와 간편하게 김장을 할 수 있는 양념소 제품 '비비고 포기김치양념'을 선보인다.

'비비고 제철배추 포기배추김치'는 갓 만든 김치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지정된 출고일에 생산하는 방식이며, 생산 당일에 바로 출고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비비고 포기김치양념'은 절임배추만 있으면 집에서 버무리기만 해도 누구나 손쉽게 김장 김치를 담글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전예약 고객들 중 김치를 구매한 고객은 11월13일부터 22일 중에, 양념소를 구매한 고객들은 7일부터 22일 중에 제품 출고일을 원하는 날짜로 지정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받아볼 수 있으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도 추가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김장 김치를 준비할 수 있다.



ⓒ 하림

하림(136480)이 인기 외식 메뉴로 꼽히는 닭갈비를 집에서도 손쉽게 맛볼 수 있도록 신제품 '춘천식 한상 닭갈비' 2종을 쿠팡에서 판매한다.

신제품 '춘천식 한상 닭갈비'는 100% 국내산 순살 닭고기를 사용해 육즙이 가득한 부드러운 육질을 맛볼 수 있다. 특제 양념이 속까지 골고루 배 자연스러운 감칠맛이 일품이다. 기분 좋게 화끈한 '매운맛'과 부담 없이 칼칼한 '순한맛' 2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기분에 맞춰 골라 먹으면 된다. 기호에 따라 고구마나 양배추, 떡, 라면사리 등을 추가하면 더 푸짐한 한상을 즐길 수 있다.

해동 없이 조리가 가능한 냉장 제품이며,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포장지를 제거한 닭고기를 넣고 8~10분 정도 익히면 된다. 밥반찬은 물론 술안주로도 손색없으며, 남은 양념에 밥과 함께 김가루, 참기름을 넣고 볶으면 'K-디저트'를 대표하는 후식 볶음밥 완성이다. '하림 춘천식 한상 닭갈비' 2종은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식품은 엄선한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해 깊고 진한 육수를 빠르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코인형 간편 육수 '안심 육수한알(88g)'을 출시했다.

풀무원은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집에서도 간편하게 깊은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는 간편 육수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안심 육수한알'은 국내산 해산물과 채소의 풍부한 맛을 그대로 담고 풀무원 자체 개발 로스팅 표고버섯 육수로 깊은 풍미를 더한 코인형 간편 육수 제품이다. 가운데가 뚫린 링 형태로 녹는 시간을 66%가량 절감(자사 제품 만능한알육수 대비)해 조리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끓는 물에 약 1분이면 깊고 진한 맛의 육수를 완성할 수 있다.

제품은 '멸치디포리'와 '꽃게새우' 2종이다.

'멸치디포리'는 통영산 멸치와 디포리를 로스팅한 육수에 무와 대파 등 7가지 국내산 야채를 사용한 채수를 황금비율로 혼합해 시원하게 맛을 냈다. 여기에 새우, 바지락, 다시마 등으로 감칠맛까지 더해 김치찌개, 봉골레 파스타, 나물 무침까지 다양한 메뉴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꽃게새우'는 시원하게 우린 국내산 꽃게와 딱새우 육수에 로스팅한 채수를 더해 감칠맛 가득한 육수를 완성했다. 어묵탕은 물론 다양한 해물 요리의 풍미를 한층 더 높여준다.

'안심 육수한알'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5無(카제인나트륨, 아스파탐, 이산화규소, 합성향료, L-아스코브산나트륨)'를 구현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한 알씩 개별 포장하여 가정에서뿐 아니라 캠핑 등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품 패키지 뒷면에는 '더 많은 레시피' QR코드를 삽입해 누구나 손쉽게 '안심 육수한알'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초록마을

초록마을이 자체 브랜드(PB) 역량을 기반으로 새로운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 기획·개발에 집중하고 공격적인 출시에 나섰다.

기존 핵심 고객층인 '액티브 시니어'를 포함해 2030 젊은 세대 수요까지 충족할 수 있는 신제품 출시로 제품·고객 다변화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초록마을은 성분과 효능, 편의성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헬스 디깅족'을 겨냥해 이 달 들어 '우슬콘드로이친'과 '식후당당 유기농 여주즙'을 신규 출시했다. 최근 러닝과 저속노화식단 등의 유행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관절 건강 및 혈당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관련 건강식품을 발 빠르게 자체 기획·개발해 선보이게 됐다.

우슬콘드로이친은 소의 무릎을 닮은 뿌리식물 '우슬' 추출물과 관절 연골의 핵심 성분인 '콘드로이친'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개발한 건강즙이다. 국내산 우슬과 함께 오갈피, 마가목 등 국내산 전통 재료 13종을 배합해 진하게 달였으며, 상어연골에서 소량만 추출되는 콘드로이친을
사용했다. 1포당 콘드로이친황산 20% 함량에 달하는 상어연골 분말 1500㎎을 넣어 확실한 차별화를 꾀했다.

유기농 여주즙은 식물성 인슐린이 풍부한 100% 국내산 유기농 여주에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바나바잎 추출물까지 들어있다.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으며 짧은 시간 동안 고온과 압력을 활용해 여주의 쓴맛을 개선하고 당류 및 다른 첨가물은 넣지 않았다.

신제품 인기는 건강 관리 수요가 증가하는 계절적 요인과 맞물려 급상승 중이다. 우슬콘드로이친의 출시 2주차 판매량은 첫 주 대비 80%가량 증가했고, 유기농 여주즙은 출시 첫 주만에 환절기 인기상품인 도라지배즙과 우슬콘드로이친에 이어 건강즙 상위 판매량 3위에 올랐다.

초록마을은 신상품 홍보 차원에서 창사 이후 첫 단독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 방송을 통해 다음 달 정식 출시 예정인 '흑염소진액스틱'까지 총 3종의 신규 건강·건강기능식품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우슬콘드로이친, 유기농 여주즙 등 신상품들의 주목도가 높은 가운데 맥주 효모 비오틴, 유기농 비건 생식, 장 건강 젤리 스틱 등 신규 개발 상품들을 올해 안에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 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이달 초 출시한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의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판매 매장을 대폭 확대한다.

던킨은 SNS에서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을 소재로 한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을 이달 1일 출시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판매 매장 정보를 공유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던킨 라이브 강남점'에서는 일 판매량이 600여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던킨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직영점을 중심으로 판매했던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을 가맹 점포까지 확대해 오는 28일부터 전국 196개 매장에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던킨의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은 구운 카다이프를 섞은 피스타치오 페이스트와 크림을 가득 채운 필드 도넛이다. 초콜릿 코팅과 피스타치오 토핑으로 마무리해 두바이 초콜릿 본연의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한 입 베어먹는 순간 바삭한 카다이프의 식감과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 고소한 피스타치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입안 가득 달콤함을 선사한다.



ⓒ 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새로운 케이크 라인업으로 플레이버 출생 연도를 기념하는 '떠먹는 큐브 케이크'를 론칭하고, 신제품 '1979 쿠앤크 떠먹는 큐브'와 '2007 뉴치케 떠먹는 큐브'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떠먹는 케이크'로, 태어난 해의 빈티지 아이템을 선물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생년 플레이버' 콘셉트로 개발됐다. '쿠키 앤 크림', '뉴욕 치즈케이크' 등 배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 플레이버를 떠먹는 큐브 케이크로 재구성해 소비자들이 자신과 동일한 연도에 탄생한 플레이버와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다. 또한, 뚜껑이 있는 사각 용기에 제공돼 보관 및 취식에도 용이하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신제품 2종 이후에도 추가 플레이버로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먼저, '1979 쿠앤크 떠먹는 큐브'는 1979년에 출시한 쿠키앤크림 플레이버로 구성했다.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클래식한 쿠키앤크림 플레이버를 더하고, 블랙쿠키와 마시멜로 토핑을 얹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2007 뉴치케 떠먹는 큐브'는 2007년 첫 선을 보인 뉴욕 치즈케이크 플레이버를 큐브 형태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치즈 아이스크림에 그레이엄 크래커와 치즈 큐브를 더해 진한 치즈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신규 케이크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10월3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앱을 스캔하고 '떠먹는 큐브 케이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000원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투썸플레이스

다가오는 수능을 앞두고, 투썸플레이스는 수험생을 비롯해 바쁜 일상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 '일상 속 응원'을 테마로 한 '월레스와 그로밋' 콜라보 굿즈를 선보인다. '월레스와 그로밋'은 30년 이상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온 영국의 클레이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장난스러우면서도 따뜻한 스토리로 웃음을 주는 작품이다.

이번 콜라보 굿즈로는 '월레스와 그로밋'의 더블 주인공 중 강아지 캐릭터인 '그로밋'을 형상화한 인형 키링 5종과 머그 1종을 준비했다. 키링과 머그 모두 그로밋의 어리바리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제품 디자인에 녹여내, 고3 수험생이나 취업 준비생 등 고된 하루를 보내는 이들에게 소소한 웃음과 응원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투썸X월레스와 그로밋 키링'은 그로밋에게 다양한 의상을 입혀보는 '옷 입히기' 콘셉트의 인형 키링으로, 가방이나 파우치에 걸어 나만의 '백꾸(가방 꾸미기)'를 완성할 수 있다. 의상은 행운을 전하는 네잎클로버, 축하의 의미를 담은 스초생을 형상화한 디자인 등 오직 투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디자인이 포함됐다. 하나의 키링 세트에는 그로밋 키링과 의상 세트가 별도로 포장돼 있어, 서로 다른 세트에 포함된 의상도 원하는 대로 조합해 볼 수 있다는 재미가 있다.

의상 세트는 △스초생 △네잎클로버 △네이비 후드 △그레이 후드 △리본 등 총 5종이다. 특히 '스초생' 세트에는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모양의 모자가 포함돼, 그로밋이 스초생 케이크를 머리에 쓴 듯한 키치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그레이 후드'와 '리본'은 그로밋의 손에 미니 스초생을 들려줄 수 있는 컨셉이다. '네이비 후드' 세트에는 투썸플레이스 로고가 박힌 커피잔이 함께 구성된다. '네잎클로버' 세트는 대형 네잎클로버를 그로밋에 씌우는 형태로 행운의 메시지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투썸X월레스와 그로밋 머그'는 그로밋의 얼굴 모양으로 만들어진 도자기제 머그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감도 높은 디자인을 자랑한다. 머그 정면에 그로밋의 동그란 눈과 반들반들한 코를 입체적으로 구현했으며, 넓적한 강아지 귀는 손잡이로 변신했다. 파란색 캡 모자 형태의 뚜껑이 함께 제공돼, 잔 위에 덮으면 마치 그로밋이 실제로 모자를 착용한 듯한 모습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500㎖의 넉넉한 용량으로 제작돼 실용성도 놓치지 않았다.

'투썸X월레스와 그로밋 머그'는 10월25일, '투썸X월레스와 그로밋 키링'은 10월3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이와 함께 커피 및 음료와 함께 구매 시 키링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머그 또한 콜라보 기념 특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 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이번주 토요일 배달비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26일에 사용 가능한 배달비 무료 쿠폰을 지급하는 것으로, 이 쿠폰은 도미노피자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앱)을 통해 모든 피자(L) 배달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이번 KCSI 10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지난달 26일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와 강원도 영월의 콩, 충청남도 계룡의 팥을 사용해 고소함과 달콤함의 조화를 이룬 디저트 컨셉의 '콩콩팥팥 크림치즈 엣지'를 출시하기도 했다.



ⓒ 피자헛

한국피자헛이 오는 10월 말까지 OK캐쉬백과 함께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이용할 수 있으며 10월31일까지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쿠폰을 이용해 배달 주문을 할 시에는 35%, 방문 포장 고객은 4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은 OK캐쉬백 및 시럽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은 후 사용이 가능하다. 이후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할인쿠폰 번호 12자리를 등록하면 적용된다.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피자헛의 스테디 셀러 메뉴 '수퍼 슈프림'도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4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수퍼 슈프림 리치골드 엣지 기준 L 사이즈도 방문 포장 이용 시 45% 할인된 금액인 2만원대 초반에 즐길 수 있는 셈이다.



ⓒ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가 충남 홍성군과 함께 오는 11월1일부터 3일까지 홍성군청 일대에서 '2024 홍성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더본코리아는 우리나라 최대 축산도시인 홍성에서 한우와 한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판매촉진을 통해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놓고자 이번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지난해 48만명의 관광객이 몰리는 대흥행을 기록한 만큼 올해에는 BBQ 존
규모와 즐길거리 등을 더욱 확대해 운영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이번 축제에는 100여개의 장비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바비큐존을 마련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더본코리아가 자체 제작한 특수 화덕을 활용한 △치킨그릴스테이크 △풍차 바비큐 △터널 삼겹 바비큐를 비롯해 △직화구이 닭다리 △홍성 갈릭수제소시지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만들어내는 바비큐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바비큐에 조예가 깊은 유명 유튜버들과 전문 브랜드도 초청해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1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취요남' △미국식 바비큐 전문가 '문츠' 등 2명의 유튜버를 비롯해 △글로벌 프리미엄 그릴 업체 '웨버'가 참가해 각자의 전문성을 살린 독창적인 레시피의 바비큐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저렴한 가격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홍성 한돈 한우존의 축산물 직판장도 마련됐다. 한돈 직판장 6개소, 한우 직판장 3개소에서 시세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양질의 축산물을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한 축산물은 홍성상설시장에서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다. 홍성상설시장 상인들은 방문객 환영의 마음을 담아 불판과 상차림을 제공하고, 상점별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별한 바비큐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웨버'의 그릴 마스터와 스페셜리스트 셰프가 방문해 그릴을 활용한 바비큐 만들기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제주에 위치한 더본코리아의 금악포크빌리지 담당자이자 소시지 장인인 최상철 공장장과 함께 홍성한돈과 마늘로 수제 소시지를 만들어보는 체험 클래스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축제의 시작과 피날레를 알리는 축하공연 및 불꽃놀이, 역사극, 버스킹, 거리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이 행사 기간 내내 진행될 예정이다.



ⓒ 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10월27일까지 연천 전곡리 유적지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3회 연천율무축제에 참가한다.

연천율무축제는 연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직거래를 통한 지역농가의 실질적인 소득증대 기회 제공을 위해 열리는 축제다.

더벤티는 지난 7월 연천군과 율무 활용과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 경제 활성화와 ESG 경영 강화를 위해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

더벤티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로코노미 트렌드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관련 메뉴를 적극 출시하고 있다. 지난 여름에 출시한 연천 율무 음료도 이를 반영한 메뉴이다.

더벤티는 로코노미 트렌드 선도와 지역 상생을 위해 연천율무축제 기간인 10월26일과 27일 양일간 벤티럭을 통해 연천군 특산물인 율무를 사용한 음료를 홍보할 예정이다.

축제 방문객들은 더벤티의 아메리카노와 '율무아인슈페너', '냉율무쉐이키', '율무오트라떼' 등 연천 율무를 활용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