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컬래버 앞세운 '강남2호점' 오픈

이랜드 스파오, 컬래버 앞세운 '강남2호점' 오픈

프라임경제 2024-10-25 11:28:30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가 25일 강남2호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스파오는 강남 상권 내 전 연령대를 공략하기 위해 SPA 브랜드 중 유일하게 컬래버 특화 매장 (강남2호점)과 베이직 매장(강남1호점)을 동시에 운영하는 투트랙 전략을 선보인다. 새로운 2호점은 젊은 층을 타깃으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전면에 내세웠으며, 기존에 운영하던 강남1호점에는 베이직, 포멀 상품을 강화한다.

스파오 강남2호점 외부 전경. © 이랜드

새롭게 선보이는 '스파오 강남2호점'은 1층에는 컬래버레이션, 2층에는 캐주얼로 구성됐다. 전체 면적 190평 규모의 매장으로, 연간 유동인구 약 6000만명 이상이 오가는 강남역-신논현역 사이에 자리를 잡았다.

스파오는 고객에게 최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최신 인테리어와 확장된 피팅룸을 마련하고, 키오스크를 설치해 셀프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2층을 관통하는 기둥형 LED 스크린을 설치해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신규 매장은 캐릭터, 아티스트, 웹툰, 영화 등 다양한 IP 협업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파오만의 강점을 잘 살린 매장"이라고 말하며 "1호점과의 시너지를 내면서 강남 상권을 방문하는 전 연령층의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5일부터 27일까지 오픈 후 3일간 푸퍼패딩, 파자마 등 스파오의 인기 아이템에 특가 혜택을 적용하고,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강남 1호점과 2호점 양쪽 모두를 방문하는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시 스파오의 대표 캐주얼 캐릭터 우디 얼굴 모양의 쿠키도 증정한다. 매장입구에서는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인형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과 함께 네이버 인기 웹툰인 '화산귀환'의 컬래버 상품을 단독 출시하며, 강남2호점은 추후에도 다양한 IP 컬래버 상품을 단독 출시하고, 최신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매장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