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스마일리월드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 협업은 해외 골프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편안하고 감각적인 골프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스마일리월드 캐리어는 국내에 없던 와이드 가로형 디자인이다. 캐리어에 골프 클럽세트를 안정적으로 결합할 수 있어 현지 도착 후 공항·호텔·시내 이동 시 보다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밍구는 13년 경력의 골프 캐디 출신으로 소비자이자 전문가 입장에서 스마일리월드 캐리어의 장점을 알려 나갈 전략이다. 밍구는 초보 골퍼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코스 진행과 골프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표현하면서 SNS에서 알려졌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골프 여행 상황에서 스마일리월드 캐리어의 장점을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 해외골프 여행 특수 기간인 겨울부터 스마일리 캐리어와 함께 해외 현지 화보 촬영 등을 진행한다. 밍구와 함께 의류, 패션잡화, 생활용품 등 브랜드들의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골프 투어 캐리어 협업'를 기획해 나간다.
스마일리월드는 지난 50여년간 하나의 웃는 아이콘, 브랜드, 라이프 스타일을 넘는 철학과 정신이 깃들어 있는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모아그린상회가 지난해 브랜드 관련 계약을 체결해 본사와 함께 제품을 개발해 국내에 런칭했다.
스마일리월드 캐리어세트는 화물용 28인치, 기내용 20인치 캐리어를 비롯해 보스턴백, 신발 파우치, 여행용 파우치 3종 등 여행을 위한 필수용품이 망라돼 있다.
28인치 가로형 캐리어는 안정적인 가로형 디자인으로 골프백을 비롯한 무게가 나가는 다양한 수하물을 올려 이동 간에도 안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다. 고정 밴드도 포함돼 있어 장거리 이동시에도 별도의 가방, 짐 등을 캐리어 위에 올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블랙, 그린, 레드, 골드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 론칭을 기념해 스마일리월드 캐리어 세트는 밍구의 SNS를 비롯한 관련 쇼핑 플랫폼을 통해 25일부터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안할 예정이다. 밍구는 "한달에 많게는 5번 정도 해외 골프 투어를 진행 중이며 그때마다 스마일리월드 캐리어와 늘 함께하고 있는데 편의성과 함께 견고한 제품력·디자인 등 모두 만족하고 있어 이번 프로젝트를 같이하게 됐다"고 했다.
김인권 모아그린상회 대표는 "골프 분야의 대표 크리에이터인 밍구와 함께 새로운 골프 여행 스타일을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영국 오리지널 감성을 제안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B2C 외에도 여행사 등과 협업해 새로운 골프여행 시장 카테고리를 만들어 나갈 전략"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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