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은 지난 8월 다이소에 출시된 이후 1~3차 공급 물량이 완판되는 성과를 기록했다. 다이소 온라인몰 입고 첫날 1차 공급 물량이 당일 완판됐다. 재입고 알림 신청도 2500여건을 기록하며 다이소 인기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에이솔루션은 1998년 국내 최초 여드름 케어 전문 브랜드 출발했다. 브랜드의 오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근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의 피부 트러블 고민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여드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1020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에이솔루션은 지난해 4월 다이소에 처음 입점해 지난 8월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라인'을 새로 선보였다. 이중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이 지속 품절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며 올해 3분기 에이솔루션 다이소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8배 성장하는 결과를 얻었다. 이는 지난해 에이솔루션의 다이소 전체 매출액을 뛰어넘는 성과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이솔루션의 26년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함축적으로 담아 품질 좋은 제품을 가성비 있게 선보인 결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좋은 품질의 화장품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