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 리스 가격비교 전문 업체인 ‘카메이트’에서 ‘친구가 알아봐주는’ 장기렌트 리스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빠른 변화속도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물품의 가치가 빠르게 하락하는 현대에 들어서는 ‘소유’보다 ‘대여’가 더 현명한 소비방식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같은 현상은 자동차 시장에서도 마찬가지이다. 대표적인 상품은 장기렌트와 리스가 있다. 높은 비용부담과 신용하락, 감가손해 등 자차 구매시 따라오는 리스크 없이, 적은 비용만으로 원하는 차량을 탈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갈수록 시장 규모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하지만 이 방식에는 문제점도 있다. 수요가 늘어난 만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의 수도 늘었는데, 같은 차를 같은 조건으로 계약하더라도 업체마다, 영업사원마다 이용료가 모두 다르다는 것이다. 각 업체들마다 견적산출 조건이 다르고, 영업사원 수수료도 제각각이기 때문이다. 반면,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정보는 제한적이어서 직접 그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올바른 선택을 내리는 건 현실적으로 어렵다.
카메이트는 정말 내 친구의 차를 알아봐주는 것처럼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자동차 대여상품에 대해 이해하기 쉽도록 안내하고, 각각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비교견적을 제공한다.
또한 계약기간 내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사고시 빠른 사고처리 방법 안내 및 보험사 연결 ▲엔진오일 교환 비용 지원 ▲차량 운행조건 분석을 통한 소모품 교체주기 알림 ▲자동차 관련 모든 문의사항 안내 ▲계약 만기시 유리한 처분방법 안내 ▲재계약시 추가할인 및 사은품 증정 ▲기존차량 고가 매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카메이트 관계자는 “장기렌트 리스 업체들의 고객유치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만큼, 이용 전 정확한 정보 확인을 통해 전략적으로 조건을 비교한다면 나에게 득이 되는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T 알파 쇼핑 단독 론칭 기념으로 카메이트에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전차종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계약자에게 주유상품권 20만원권과 블랙박스, 차량썬팅, 코일매트, 엔진오일 교환권이 포함된 BIG 4 혜택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오는 30일 수요일 오후 11시 40분, KT 알파 쇼핑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뷰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