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래퍼 안병웅과 카키(Khakii)가 합작 앨범으로 돌아온다.
안병웅과 카키는 25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스노우 브로스’(Snow Bros)를 발매한다.
‘스노우 브로스’는 WAVY 소속 두 래퍼의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서로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음악적 시너지를 증명한 두 사람은 이번 앨범을 통해 개인 앨범에선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리듬감의 곡들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오케이 뉴!’(OKAY NEW!)를 비롯해 지난 18일 뮤직비디오가 기습 공개된다. 뜨거운 반응을 얻은 인트로 트랙 ‘클릭’(Click), ‘케미컬’(Chemical), ‘닌자거북’, 카키의 솔로곡인 ‘어덜트 스윔’(Adult Swim)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특히 안병웅의 특색 있는 하이톤 랩과 카키가 가진 단단한 저음이 경쟁하듯 어우러지며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에 두 사람은 환상적인 음악적 시너지로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예정이다.
안병웅은 Mnet ‘고등래퍼’,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이어 ‘치즈볼’(Cheese ball), ‘아이즈 온 유’(Eyes on u), ‘드로운’(Drown), ‘라이드’(Ride), ‘시팅 인 어 소서’(siTtin in A sauCer) 등을 발매하며 힙합씬에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카키는 그동안 ‘그냥’, ‘파쿠르’(PARKOUR), ‘타이드’(TIDE), ‘더블 업’(Double up), ‘망고’(MANGO) 등 곡을 발매하며 꾸준하고 성실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카키 특유의 유니크하고 무게감 있는 래핑은 물론 훈훈한 피지컬, 남다른 패션 센스로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