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28일 라이브 퍼포먼스로 새 아티스트 공개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28일 라이브 퍼포먼스로 새 아티스트 공개

이데일리 2024-10-25 09:30:47 신고

3줄요약
(사진=매스사)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새 아티스트 영입을 예고한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가 오는 28일 라이브 퍼포먼스를 통해 아티스트를 공개한다.

지난 24일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약 25초 분량의 짧은 영상은 익숙한 도시의 소음과 풍경 속 긴장감을 유발하는 사운드가 이어지고 얼굴을 확인할 수 없는 아티스트의 실루엣이 등장한다. 아티스트의 분위기, 심벌을 보여줌과 동시에 힌트가 될 수 있는 티저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다가 영상의 마지막에 다다라 ‘NEW ARTIST OPEN & LIVE PERFORMANCE’ 문구와 함께 스트리밍 일정을 공개했다.

아티스트 정체에 대한 다양한 추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 합류하는 뉴 아티스트는 오는 28일 오후 7시 공개된다. 아티스트와 공개와 동시에 펼쳐질 라이브 퍼포먼스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1층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퍼포먼스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21년 새소년이 싱글 ‘자유’를 발매하며 라운지 공연을 통해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같은 해 실리카겔 영입 발표 역시 라운지에서 라이브 공연으로 진행됐다.

이곳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공연은 단순한 무대나 장소의 역할을 넘어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음악에 대한 자부심을 상징한다. 오는 28일 라이브 퍼포먼스를 통한 아티스트 공개 역시 새로운 아티스트에 대한 음악적 자신감과 포부를 드러내는 것으로 분석된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는 10CM(십센치), 선우정아, 옥상달빛, 요조 등 홍대 인디신을 대표하며 10여 년 이상의 활동을 자랑하는 싱어송라이터를 비롯해 송소희, 소수빈, 구원찬, 윤지영, 마라케시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번에 새롭게 합류하는 아티스트는 오는 28일 오후 7시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