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은 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이 출시한 트러블 케어 제품이 다이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에이솔루션이 지난 8월 다이소에 선보인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은 출시 이후 1~3차 공급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 특히 다이소 온라인몰에서는 입고 당일 1차 물량이 전량 소진됐고 재입고 알림 신청도 2500여 건을 기록하며 다이소 인기 상품에 선정됐다.
이 제품은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어성초추출물과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성분을 함유했다.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해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도 인증받았다.
1998년 국내 최초 여드름 케어 전문 브랜드로 시작한 에이솔루션은 Z세대와 알파세대의 피부 트러블 고민을 반영해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며 1020 소비자층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24년 3분기 에이솔루션의 다이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배 성장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이솔루션의 26년간 기술력과 노하우를 함축적으로 담아 품질 좋은 제품을 가성비 있게 선보인 결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좋은 품질의 화장품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