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 케미 덱스·안은진, 묘한 핑크빛 분위기 포착됐다

남매 케미 덱스·안은진, 묘한 핑크빛 분위기 포착됐다

위키트리 2024-10-24 22:33:00 신고

3줄요약

안은진과 덱스가 유튜브 채널 '냉터뷰'에서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방송인 겸 유투버 덱스(DEX) 지난 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열린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브라이틀링' 140주년 맞이 플래그쉽 모델 프리미에르, 내비타이머, 크로노맷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포토월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두 사람은 '언니네 산지직송'에서 보여준 남매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방송에서도 그들의 특별한 관계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일일칠' 측은 커뮤니티를 통해 안은진이 '냉터뷰'에 출연한다고 알리며 "언니네 산지직송 찐남매들, 드디어 만난다"는 글을 게시했다.

방송 당일인 24일 오후에 업로드된 ‘[덱스의 냉터뷰] 엄마 얘네 또 싸워 l EP.25 안은진 편’에는 두 사람의 유쾌한 모습이 담겼다.

방송 중, 덱스는 주변 지인이 전화로 “너 안은진이랑 사귀지?”라는 질문을 던진 일화를 언급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안은진도 공감하며 “그 질문을 많이 받았다”고 밝혔고 장난스럽게 “그걸로 좀”이라고 말해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덱스는 “재미를 봤어야 했나?”라고 맞장구치며 두 사람의 케미가 잘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프로그램 조영 후 '언니네 산지직송'의 김세희 PD는 안은진과 덱스의 케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대한 염려를 드러냈다.

김 PD는 “처음에 안은진 씨가 덱스 씨 나이를 물어봤는데, 알고 보니 덱스 씨가 은진 씨 남동생과 동갑이었다. 그때부터 은진 씨가 남동생 모드로 대하기 시작하더라”고 말하며 두 사람의 관계가 남매처럼 자연스럽게 발전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김 PD는 또한 “너무 남녀 케미가 되면 안 되는데, 4남매 케미로 가야 할 텐데”라는 걱정이 있었다고 전하면서도, 덱스가 편한 누나로 대하니까 그런 걱정이 덜해졌다고 덧붙였다.

특히 방송 말미, 안은진이 덱스에게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덱스야?”라는 질문을 던지며 러브라인을 의식한 듯한 발언을 하자 덱스는 “어떻게 지금부터 해봐?”라며 카메라를 보며 장난스럽게 반응했다.

배우 안은진이 지난 7월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린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d Dragon Series Awards, 이하 BS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 뉴스1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