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결혼해YOU’ 측은 11월 16일 토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마지막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이이경(봉철희 역), 조수민(정하나 역), 구준회(최기준 역), 지이수(오인아 역)를 둘러싸고 얽히고설킨 4각관계가 드러나 궁금증을 자극했다.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티저 영상은 조수민과 구준회의 행복한 한때를 포착한 장면에서 시작된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조수민은 구준회를 향해 “기준 씨, 내가 행복하게 해줄게”라며 수줍게 미소 짓는다. 이어 화면에는 달달했던 두 사람의 분위기를 송두리째 흔든 여자가 등장한다. 바로 지이수다. 구준회의 집에서 샤워 가운을 걸치고 등장한 지이수, 조수민과 구준회의 커플 사진이 쓰레기통에 처박히는 장면이 맞물려 세 사람의 심상치 않은 인연을 짐작하게 한다.
곧바로 화면은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 앞에 나타난 새로운 남자 이이경을 조명한다. 지이수는 이이경에게 “철희 씨만 봐도 이렇게 심장이 뛴다는 거예요”라고 고백해 떨리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조수민을 향해 “우리 자기”라고 부르는 이이경의 모습이 포착, 닿을 듯 말듯 한 거리에서 아슬아슬하게 얼굴을 맞대고 있는 조수민과 구준회의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저 영상 속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는 대사 한마디 한마디 섬세한 연기로 화면을 가득 채우며, 캐릭터를 살아 숨쉬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영상 곳곳에 배치된 안태린(봉바다 역)과 서우진(봉산이 역)의 내레이션이 영상을 더욱 특별하게 했다. “이렇게 되면 막장인디”, “저건 또 뭔 그림이여?”, “갑자기 그렇게 진도를 팍팍 빼도 되는겨?”, “안 그러면 드라마가 재미없는겨” 등 아역배우들의 깜찍한 열연이 돋보였다. 시
한편,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오는 11월 16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