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에 있는 쥐포메뉴 사진
실제 배달되어온 쥐포의 모습
'쥐포구이'를 배달시켰더니 가게 메뉴 사진과는 완전히 다른 '어포과자'를 받았다는 황당한 사연이 전해졌다.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거 내가 억지부리는 건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작성한 A씨는 "쥐포에 맥주 한잔하려고 주문했고 배달이 왔다"며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의 메뉴 사진과 실제로 배달받은 '쥐포구이' 사진을 나란히 올렸다.
A씨는 "원래 배달 잘못 오거나 누락 돼도 가게에 전화해서 사장님이 '죄송하다' 한마디 하면 그냥 끊는다"고 운을 뗐다.
그는 "(배달 온 쥐포구이가) 납득이 안 돼서 가게에 전화를 걸어 '죄송한데 음식이 잘못 온 것 같다. 확인해달라'고 말했다"고 했다.
그런데 가게 측 B씨는 "원래 그렇게 나간다"며 뻔뻔한 태도를 보였다고 한다.
B씨는 심지어 "재료는 같다", "이 가격에 얼마나 좋은 퀄리티를 바라냐", "사진이 마음에 안 들면 바꾸면 되지 않냐" 등 말을 하면서 다짜고짜 화를 냈다고 A씨는 전했다.
A씨는 배달 앱 측에서도 '해줄 수 있는 게 없다'는 답변을 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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