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은 출시 이후 나오는 족족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일명 하정우 와인, '콜 미 레이터'의 레드 와인 버전인 '콜 미 레이터 브로드사이드 까버네쇼비뇽'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리플 천만 배우이자 작가로 예술활동도 선보이고 있는 하정우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세븐일레븐과 단독 출시했으며, 이번 와인 역시 그의 작품이 들어간 아트와인이다.
세븐일레븐이 새롭게 선보이는 '콜 미 레이터 브로드사이드 까버네 쇼비뇽'은 나파밸리의 대항마로 주목 받는 '파소 로블스'에 설립된 '브로드사이드' 와이너리표 레드 와인이다. 해당 지역은 태평양에 인접해 온화한 기후와 해무, 석회 점토질 토양 등이 결합돼 까버네 쇼비뇽, 메를로 등 다양한 레드 품종을 길러내기 완벽한 조건을 갖춘 레드 와인 왕국으로 불린다. 오크에서 오랜 시간 숙성을 거쳐 잘 익은 과일 향과 따뜻한 흙내음, 향기로운 포르치니 버섯향 등이 이어지는 점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함께 지난 8월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콜미 레이터 러시안 잭 쇼비뇽 블랑'의 2차 물량도 확보해 선보인다. 출시 당시30개 점포 한정으로 선 판매를 시작하며
와인 시장의 관심을 받았으며, 당시 점포별로 오픈런 현상이 일며 30분도 채 되지 않아 초도 물량 전체가 완판되었다. 이후 9월 전 점에 도입되면서 준비된 정식 물량 역시 3일만에 물량이 소진되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콜 미 레이터 브로드사이드 까버네 쇼비뇽'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상품 결제 시 카카오페이머니, 현대카드, NH카드, 하나카드를 소지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러쉬코리아가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애니메이션 제작사 일루미네이션과 협업해 선보이는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 '슈퍼배드' 시리즈의 미니언즈 캐릭터를 형상화해, 재치있는 제품 디자인과 미니언즈를 연상시키는 바닐라 향을 특징으로 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러쉬코리아가 제안해 기획된 콜라보레이션으로, 러쉬 아시아권 국가 중 한국이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미니언즈 배쓰 밤 △바나나아 샤워 크림 △고글스 아이 패드 △리스펙트! 파워! 바나나! 젤리 페이스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미니언즈' 배쓰 밤은 미니언즈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과 파란색이 만나 초록색으로 물에 풀리며 특별한 입욕 경험을 전한다. '바나나아' 샤워 크림은 자연에서 얻어진 귀리와 코코넛을 함유해 풍부한 질감과 보습력이 특징이다. 이어, 알로에를 함유해 진정과 쿨링 효과를 지닌 '고글스' 아이 패드는 미니언즈의 눈 모양을 구현해 재미를 더했다. '리스펙트! 파워! 바나나!' 젤리 페이스 마스크는 바나나 추출물을 담아 피부 보습 효과를 제공, 은은한 바닐라 향까지 선사한다.
러쉬코리아는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2종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프레쉬 클렌저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러쉬 강남역점, 롯데월드몰점, 홍대점, 코엑스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5개 매장에서는 행운 뽑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러쉬 어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는 '러쉬 어스'에서 진행하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인 '뱃지' '파워'를 지급한다.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내년 4월 30일까지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니언즈' 배쓰 밤은 11월 중순 이후부터 온·오프라인 판매 예정이며, 이전까지는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러쉬코리아는 오는 11월6일 공식 앱에서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숏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자체 편집숍 'EQL GROVE'에서 다음달 6일까지 프리츠한센 X 프라그먼트 디자인 컬래버 제품 단독 팝업스토어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150년 역사의 덴마크 리빙 브랜드 '프리츠한센(FRITZ HANSEN)'과 일본의 디자인 브랜드 '프라그먼트 디자인'가 협업해 제작한 'A STOOL FOR GUITARISTS'를 선보인다. 'A STOOL FOR GUITARISTS'는 프리츠한센의 대표 제품 앤트체어를 기타리스트를 위한 디자인 의자라는 콘셉트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은 EQL GROVE 매장과 EQL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앱에서 2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레드페이스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년 가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의 메인 콘셉트인 'Into The Nature(자연 속으로)' 메시지를 중심으로, 거친 바람, 모진 비바람과 같이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누구나 자연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레드페이스의 기술력을 녹여냈다.
영상에서는 자연에서 마주할 수 있는 '거친 바람'과 '모진 비바람'의 두 가지 테마로 악천후에도 문제없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각 테마에서는 고기능의 방수, 방풍 재킷을 착용한 두 남, 여 모델과 거친 자연환경이 교차하며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소재를 부각하는 연출이 돋보인다.
첫 번째 테마에서는 두 모델이 고기능 방풍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WIND PRO)'가 적용된 상품을 선보인다. 이는 특수 폴리우레탄에 멤브레인을 접착시켜 만든 기능성 소재로 산에서 부는 거친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걸으면서 발생하는 땀을 빠르게 배출해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두 번째 테마에서는 방풍 기능에 방수 기능까지 더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가 적용된 상품을 선보인다. 이는 반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노하우를 축적한 레드페이스 기술력의 집약체로 방풍과 투습 기능에 방수까지 더해져 비바람이 동반된 익스트림한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영상에서는 각 모델이 등산화를 신고 걷는 모습을 통해 콘셉트 메시지인 'Into The Nature (자연 속으로)' 이어지는 모습을 연출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이번 가을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SNS 채널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레드페이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다양한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인 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쿠팡이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용 패키지 프로모션'을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쿠팡 고객 전용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3인(성인 2, 어린이 1) 구성으로, 소노캄·소노벨·소노문·쏠비치 등 전국 15개 지점이 참여한다.
가격은 1박당 최저 12만 원대(소노휴 양평)부터 시작하며, 대부분 상품을 20만 원대 내외로 이용할 수 있다.
단풍 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준비했다. 객실에서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소노문 단양', 설악산 인근의 '고성 델피노', 주왕산국립공원 입구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소노벨 청송' 등이 있다.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수영장, 스파, 워터파크를 보유한 숙소도 마련했다.
쏠비치 양양과 삼척,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소노캄 거제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반려동물과 동반 이용 가능한 숙소도 포함했다.
강원도 홍천의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천연 잔디 플레이그라운드와 반려동물 동반 레스토랑 등 펫 친화 시설을 갖추고 있다.
소노벨 천안과 소노캄 제주도 펫 동반 객실과 관련 용품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쿠팡은 초콜릿, 젤리, 과자 등 인기 간식류들을 모아 최대 51% 할인하는 '스윗 세일' 행사를 11월13일까지 연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간식류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행사 페이지 내 주제별 분류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이번주 추천 할인에선 매주 다양한 할인 제품을 새롭게 추천한다. △카테고리별 스윗 세일에선 간식들을 종류별로 분류해 한눈에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기 간식 추천에선 '베스트 스낵'부터 '쿠폰 할인' '신상 스낵' '대용량 할인' '캐릭터 스낵' 등 주제에 맞춰 각각의 상품들을 한 데 모았다.
10월 한정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밀카'와 '토블론' 제품 구매 시 쿠폰을 적용해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27일부터 29일까지는 3일간 스낵(27일), 젤리/사탕(28일), 초콜릿(29일) 골라 담아 사용하는 원데이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원데이 장바구니 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3만원 이상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의 대표 제품으로 '토블론 밀크 초콜릿 100g 20개입' '밀카 초코 무 960g' '투시 팝 미니어쳐 캔디 70g 6개입' '트롤리 사우어 구미 캔디 미니스 200g' 등이 있다.
KT알파 쇼핑이 오는 27일 단 하루 '블랙선데이' 특집전을 열고, 가전부터 식품, 여행 카테고리에 이르기까지 인기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27일 당일 대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순금 골드바 1돈(10명)을 증정하며, KT알파 쇼핑 모바일을 통해 구매할 경우 상품별 6명씩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실시간으로 증정한다.
똑똑한 생활 가전으로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로보락 S8 Max Ultra' 판매 방송을 21시 40분대 진행한다. 지난 8월과 9월에 진행한 두 번의 방송에서 총 주문액 약 20억원을 기록하는 등 이번 방송에서도 뜨거운 고객 반응이 기대된다.
카드사별 12개월·20개월·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 대상 로보락 전용 세정제(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포토 리뷰 작성 시 사이드브러시(2개), 물걸레(2개), 사이드미니물걸레(2개), 필터(2개)로 구성된 로보락 전용 액세서리 키트 8개를 제공한다.
09시20분대에는 뭉친 다리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소형 다리 마사자기 '코지마 리에너' 상품을 선보인다. 오직 방송 중에만 일시불 1만원 할인 또는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대상 전원 마사지기 보관파우치를 증정한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려는 수요를 공략해 해외 여행 상품도 편성했다. 22시40분대 방송되는 '코타키나발루 골프여행'은 하나투어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골프 패키지 방송으로 KT알파 쇼핑에서 최초 공개한다. 아시아나항공 전세기를 이용해 직항으로 떠나는 여행 상품으로 아티타야 보르네오 골프 리조트에서 무제한 라운딩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20시40분에 선보이는 '호주 여행' 상품은 시드니 뿐만 아니라 골드코스트, 멜버른까지 관광 가능한 패키지 상품으로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한다. 골드코스트 관광 시 헬기투어를 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직 KT알파 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 상품으로 '임성근의 특소곱창전골(800Gx10팩)'을 16시40분대 방송한다. 방송 중에만 본품 2팩을 추가 증정하며 모바일 결제 시 추가 5% 청구 할인도 제공한다. 13시40분대 방송되는 '쉬슬러 퍼펙트클린 세탁세제(3.05L)'는 방송 중에만 무이자 7개월 할부 혜택과 함께 세제(2통), 섬유유연제(1통), 울세제(1통)를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테이핑테크(05시20분) △스빙 오토슬라이서(10시40분) △테팔 에어포스 청소기(11시20분) △까사마루 행거(12시40분) △오늘제주 은갈치(14시40분) △아이넥스 식기건조대(15시40분) △헤어그로우 탈모치료기(19시40분) △블라우풍트 이어폰(23시40분)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SK스토아는 베테랑 쇼호스트가 스타 상품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유은정의 일타쇼'를 론칭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이끄는 유은정 쇼호스트는 지난 2004년 데뷔한 베테랑 쇼호스트다. 2018년부터는 SK스토아에서 방송을 진행하며 현재 SK스토아 내 최장수 쇼호스트로 자리잡았다.
대부분 카테고리의 상품을 경험하며 쌓은 노하우를 이번 '유은정의 일타쇼'에 아낌없이 녹여내고, 4050세대 여성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상품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일타쇼'는 SK스토아의 대표 쇼호스트 유은정과 스타 상품이 만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홈쇼핑 베테랑인 유은정 쇼호스트가 이른바 '일타 강사'가 돼 고객에게 직접 엄선한 스타 상품을 소개하고 사용 후기 등 다양한 스토리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홈쇼핑 주 고객층 중 4050세대를 메인 타겟으로 생활용품, 주방용품, 가전, 건강식품, 식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주로 선보인다. 여기에 쇼호스트 자택에서 촬영한 상품 체험기도 방송에 활용하고 SK스토아 웹과 앱 내 '유은정의 일타쇼' 전용관도 운영하며 고객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첫 방송은 오는 25일 오전 9시13분부터 진행한다.
메인 타겟인 4050세대 여성 고객들의 가장 큰 관심사를 겨냥해 '닥터블릿 푸응 팻버닝 다이어트'를 첫 상품으로 준비했다.
이 상품은 불포화지방산 식물성 다이어트 원료 'CLA(공액리놀레산)'를 바탕으로 만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체중 감소, 체지방률 감소, 체질량 지수(BMI) 감소의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12박스+7일 체험분 분량으로 구성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0% 적립금을 제공한다.
앞으로도 '한국제일도 장인의 명품칼 세트' '까사무띠 더블월 글라스 세트' 등의 상품을 통해 고객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LF의 브랜드 상품과 콘텐츠를 연계한 '가족의 발견' 월간 기획전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10월부터 매달 1개의 에피소드로 선보일 '가족의 발견' 기획전은,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 쌍둥이 자매, 형제, 반려동물, 은퇴한 부부 등 가족의 형태를 가진 우리 주변 실제 가족을 섭외해 가족의 에피소드가 자연스럽게 담긴 일상 속 스타일링 착장을 제안하고, 고객들의 투표와 댓글 참여를 통해 베스트 스타일을 선정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매달 스토리를 가진 실제 가족을 섭외해 기획전을 진행하며, 추후에는 고객들의 사연을 댓글로 모집해 출연시키는 형태로 기획전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스타일링에 소개된 아이템들은 구매 시 L+마일리지 추가 적립 5% 혜택을 제공하며, 투표와 댓글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TEREA)의 신제품 '테리아 블랙 루비'를 24일 출시한다.
테리아 블랙 루비는 극한의 시원함과 화려함으로 첫 모금부터 끝까지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태우지 않고 가열하는 방식의 아이코스 일루마와 결합해 색다른 연초 맛을 연기와 냄새 걱정 없이 깔끔하게 즐기도록 돕는다.
테리아 블랙 루비는 오늘부터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서울, 인천, 경기 및 부산 등 일부 지역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관광개발은 호주 여행 성수기를 맞아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대양주 대표 상품으로 호주 시드니 비즈니스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우리나라와 계절이 반대인 호주의 여름은 추운 한국과 달리 따뜻한 날씨를 즐길 수 있어 한국인들에게 여행 성수기로 꼽힌다. 5박 7일로 구성된 이번 상품은 12월부터 2월까지 매주 화요일, 토요일 출발한다.
인천에서 시드니 왕복 직항에는 아시아나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한다.
롯데관광개발은 아시아나항공 A380 비즈니스 스마티움 클래스 12석을 확보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객은 전용 체크인 카운터와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완전히 누울 수 있는 풀 플랫 좌석으로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 일정 시드니 시내 5성급 호텔 연박으로 숙소 이동에 따라 매번 짐을 챙겨야하는 불편을 최소화했다.
일정에는 호주의 상징인 '오페라 하우스'와 '달링 하버'는 물론 캥거루, 코알라 등 호주하면 떠오르는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타롱가 동물원'도 포함됐다.
이 외에도 승마체험, 돌핀 크루즈 등 호주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준비돼 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역대급 한파가 예상됨에 따라 포푸스, 클라르하임 등 국내외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판매를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은 겨울을 앞두고 침구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오는 27일부터 프리미엄 침구 전문 프로그램을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고급 소재의 겨울 침구를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내달 2일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프랑스 가구 리빙 브랜드 '포푸스(POPUS)'의 양털침구세트를 단독 론칭한다. '포푸스'는 유럽의 70년대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한 색감과 패턴이 특징인 명품 가구 브랜드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다. 이날 론칭하는 양털침구세트는 '포푸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침구 상품으로, 호주산 메리노울을 사용해 통기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며, '포푸스' 본사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했다. 양털 이불, 패드, 베개커버, 차렵, 쿠션을 한 세트로, 100만원대에 판매한다.
또한 오는 27일부터 4주 동안 프리미엄 침구 전문 프로그램 '퍼펙트베딩'을 운영한다. 럭셔리 침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고품격 침구 브랜드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했다. 매주 일요일 주1회 방송하며, 27일 첫 방송에서는 정전기와 먼지 날림이 덜한 자연유래 극세사 소재를 사용한 '클라르하임 면벨로아' 침구를 선보인다. 2회차 방송인 내달 3일에는 '베러베딩x차이킴 실크 100' 침구 세트를 판매한다.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베러베딩'의 150만원대 고가 침구로, 천연소재 실크를 활용해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이외에도 '알레르망 구스 차렵 침구' '마마인하우스 면극세사 침구' 등 다양한 침구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서울신라호텔이 '라 리스트(La Liste) 2025' 월드 톱 1000 레스토랑 선정을 기념해 서울신라호텔 파인 다이닝 식사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내가 파인 다이닝 심사위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발표한 '라 리스트 2025'에 서울신라호텔이 운영하고 있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곳이 모두 이름을 올려 다시 한 번 한국을 대표하는 미식 호텔로 인정받은 것을 기념하는 의미로 진행하는 것이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좋아요'한 뒤,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레스토랑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는 11월6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 4명에게는 각각 서울신라호텔 '라연' '콘티넨탈' '팔선' '아리아께' 중 한 곳의 코스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추가로, 서울신라호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곳은 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메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26일까지 한 주 동안 라 리스트 선정 축하의 의미를 담은 스페셜 웰컴 디쉬와 로제 샴페인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은 정통의 조리법을 현대적으로 세련되게 표현한 것으로 유명하다. 전국 각지 및 세계 각국에서 공수한 건강하고 신선한 제철 식자재와 셰프들의 끊임없는 연구를 기반으로 계절별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최근에는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메뉴를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한식당 '라연'에서는 라연만의 스타일로 조리한 토종쌀 솥밥을 선보인다. 맛과 향이 우수한 토종벼를 선별해 브렌딩한 것으로, 쌀 본연의 풍미와 식감을 살렸다. 또한 귀한 품종인 청무화과 찐빵도 올 가을 시즌 한정으로 제공한다.
중식당 '팔선'에서는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마라를 활용한 메인 메뉴와 중국주를 사용한 하이볼 등이 포함된 '미효(美肴)' 코스와 대게·바닷가재 등 살아있는 제철 해산물을 현대적 스타일로 구현해 미감과 식감을 더한 '오션 브리즈(Ocean Breeze)' 코스를 새롭게 출시해 2030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과 일식당 '아리아께'에서도 제철 식재료인 옥돔, 대게, 자연송이, 단감 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을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이랜드파크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점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평창 고랭지 김장축제 위원회와 협업해 '평창 고랭지 김장 체험'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지역의 대표 축제인 '평창 고랭지 김장축제' 홍보와 함께 지역 농산물 체험까지 포함된 색다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사우나와 실내수영장 2인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또한 축제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김장 프로그램 예약 서비스 △김치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축제 일정에 맞춰 11월8일부터 17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김장 프로그램 예약 서비스는 이용 당일 오후 2시에 '김장 테이블(4인)' 좌석을 배정받아 김치 담그기 체험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된다.
현장에서 김치를 담근 후 무게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축제 현장에서는 김치 배송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며 1박스 당 약 5000원의 비용이 발생된다.
또한 담근 김치를 바로 가져가는 고객을 위해 호텔에서 보관할 수 있는 김치 보관 서비스까지 마련해 축제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평창 고랭지 김장축제는 우리나라 김장문화를 보존하고 평창고랭지 배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지난 16년부터 시작된 평창군의 대표 축제다.
지난해 축제에는 약 4만명이 방문했으며 143톤의 절임 배추와 21톤의 알타리무가 소비될 만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풍미를 편안하게 만끽할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롤링(Taste of Rolling)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50여종의 꽃과 나무로 가꿔진 호텔 정원에서 느긋하게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제철 식재료로 차려낸 다채로운 별미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의 디너 뷔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바다의 보물인 대하를 활용한 '대하 해파리 냉채' '모둠 버섯 강정' '단호박 크림 뇨끼' 등 제철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비롯해 블루베리 밤 파이, 유자 진저 푸딩, 사과 프랑지판 등 달달한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울긋불긋 단풍이 물든 경관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통창 너머로 아름답게 가꿔진 야외 정원이 바라다 보이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등이 포함된다.